POB 빌드 링크 : https://pastebin.com/q0qD8a00

처음 만들어본 빌드입니다. 국내에선 제가 아마 최초인 듯 하고, 좀 다르지만 해외엔 아주 드물게 보이는 빌드입니다.
정화의 불길 빌드는 덫 빌드론 있지만, 지뢰로는 아마 국내에서 소개되는건 처음일 듯 합니다.
일단 우버엘더를 제외하고는 다 클리어 해봤습니다. 
제가 컨트롤 고자라서 우버엘더는 도저히 힘들더군요. 정확하게는 컴이 너무 구려서 랙사가 대부분인지라..ㅡ.ㅡ;;;;
컨트롤 고자인 저도 우버엘더를 제외하고는 수월하게 잡았습니다. 가디언 4인은 전부 노데스 클리어 했습니다.

아무튼 자세한 것은 POB를 참고하시고 영상은 위에 미노 잡는 영상을 참고하세요.

1. 빌드 설명
   - 이 빌드는 정화의 불길을 메인으로 사용하는 지뢰 빌드입니다.
   - 쉐도우로 시작해서 사보츄어로 전직합니다. 

 2 장점
   - 특별한 투자 없이도 액트미는 것이 수월하고, 스타팅 빌드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 저자본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코어템이 있습니다만 비싸지 않습니다.
   - 지뢰 빌드 특성 상, 모든 반사맵을 돌 수 있습니다. 
   - 광역, 단일 둘다 딜이 뛰어납니다.

 3. 단점
   - 지뢰 빌드 공통의 단점인, 격발(D)을 계속 눌러줘야합니다.
   - 화산탄 지뢰에 비해서는 덜하지만, 광범위한 효과에 의해서 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그리 심하진 않습니다.)

 
4. 코어템
   - 전율의 막대(Tremor Rod) 군용 지팡이
   - 코어템인 지팡이입니다. 
     기본적으로 "장착된 젬에 10레벨 연쇄 폭발 지뢰 보조 효과 적용" 옵션으로 인해서 5링크만 챙겨도 됩니다. 
     (6소켓, 5링크 옵션의 물건도 대략 20~50카오스 선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 갑옷의 경우 코어템은 아니지만, "시체 상인", 또는 "무광의 연막"을 추천합니다.

5. 패시브 트리 순서



6.  기타
   - 도적 퀘스트 : 알리라 살림
   - 판테온 : 루미너스 & 글루스컬 - 상황에 따라 유동적 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