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패널 인터뷰 리허설이

 

가상 입장권 유저들에게 잠시 노출되었다가  닫혀짐

 

하지만 엄청난 정보들이 미리 풀려버렸습니다...

 

매치메이킹

MMR을 기준으로 게임이 매칭되어 등급전과 비슷하게 될 것임

큐 대기 시간이 6분 대신 10분으로 증가

대기 시간이 매칭 퀄리티를 결정하지 않음

새로운 공식은 매칭이 MMR에 더 근접하게 할 것임

 

2016년 수정 사항

MMR 정확석 향상

빠른 대전에서 높은 확률로 똑같은 조합으로 구성되게 할 것임(무조건 같은 영웅이 아니라 역할로)

MMR이 단지 승리와 패배뿐만 아니라 게임에서의 활약으로도 결정됨

영웅마다 각각의 MMR을 가지게 될 것

 

저지른 실수들

등급이 떨어지는 것이 가혹했음

정식 시즌이 필요함

투명성이 부족했음

특성 잠김 제한은 안좋았음 - 삭제할 것임

 

죽음 다시보기(Death Recap)

당신의 캐릭터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10가지 것들로 보여줄 것임

 

밴 시스템

2016년 영웅 리그와 팀 리그에 밴이 추가될 것

 

그랜드 마스터

하스스톤의 전설 등급과 비슷함

세계에서 몇위인지 보여줄 수 있음

 

로레이션 영웅

7명에서 10명으로 증가

 

개발 예정인 영웅들

초갈 (워크래프트 - 흑마법사)

그레이메인 (워크래프트 - 늑대인간)

루나라 (??? - 정체불명)

 

농담식으로 언급한 영웅들 (진짜 나올지는 의문)

건설로봇 (스타크래프트)

전승지기 초 (워크래프트)

라그나로스 (워크래프트)

 

※ 참고

위에 언급된 새로운 영웅들은 '앞으로의 개발 방향' 패널에서 개발할 것이라고 언급된 영웅들이지

이번 블리즈컨에서 메인으로 공개될 영웅은 아니라고 합니다.

작년 블리즈컨 에서는 메인으로 제이나, 스랄, 길잃은 바이킹이 공개되었고

실바나스, 요한나, 레오릭, 도살자 등이 개발중이라고 언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