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라이브 패치 노트 - 2024년 2월 7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참고: 주황색 텍스트는 PTR 이후 라이브 패치 노트에 추가된 텍스트입니다.


검색:


일반

  • 적에게 부여한 경험치 디스플레이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신의 영웅이 처치당한 플레이어에게는 보라색 플로팅 텍스트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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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 리 리
    • 1,000잔 돌리기의 회복량이 66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메디브
    • 마법사 갑옷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마법사 갑옷의 방어력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노바
    • 향상된 은신의 추가 마나 재생량이 3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 대장갑 탄환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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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일반

  • 영웅 선택 디스플레이의 고정점 오프셋을 수정하였습니다.
  • 죽음 분석에서 보호막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화염기갑병과 놀이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도 전에 방어력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반적이지 않은 공격 능력을 사용하는 영웅이 부정확한 확인 시각효과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영웅은 이동 시 녹색 화살표가 아닌 붉은색 확인 화살표를 표시합니다.
  • 사망 지점이 주변 수풀을 드러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핵이 파괴된 후에도 플레이어 위치 관련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계속 갱신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이 적중한 이후에도 폭격수의 지역 경고 표시기가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게임 내 다른 플레이어가 새로운 죽음 분석을 생성할 경우 모든 플레이어의 죽음 분석 그래프가 업데이트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장

  • 블랙하트 항만
    • 상자는 이제 동전 착지 지점에 경고 표시기를 표시합니다. 동전이 발사되기 전이 아닌 발사된 후에 표시됩니다.
  • 잃어버린 동굴
    • 돌격병이 죽을 때 범위 안에 있을 경우 1의 경험치를 얻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영웅

  • 아바투르
    • 흉물 진화 중첩이 이제 영웅 퀘스트가 됩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점수판을 통해 흉물 중첩을 얼마나 쌓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퀘스트 완료 표시가 나타납니다.
    • 독성 둥지는 이제 무적 상태인 적으로 인해 발동하지 않습니다.
  • 알라라크
    • 장거리에서 알라라크의 번개 쇄도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술로 준 피해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는 효과가 부여됐을 때 최후의 웃음이 생명력을 회복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예: 아나의 나노 재구성)
  • 아나
    • 호루스의 눈이 무적 상태인 영웅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안두인
    • 게임 시작 시기에 기지를 떠날 때 천상의 별이 더는 파괴되지 않습니다.
    • 꿰뚫는 빛이 첫 적중을 두 번째 적중으로 인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눕아락
    • 아눕아락의 불타는 딱정벌레 공격력은 이제 모든 형태의 공격력 변경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 이제 장난감 기차에 탄 상태로 착취의 무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강화 보호막 취소 애니메이션을 비슷한 시각효과와 흡사하도록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아르타니스
    • 정화 완료가 두 배의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거인 학살자가 이연격으로 강화된 경우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아서스
    • 노스렌드의 대군의 추가 치유량은 이제 중첩됩니다.
    • 단단한 얼음은 이제 막기 시각효과를 가집니다.
  • 아우리엘
    • 타오르는 빛이 보호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에너지가 충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즈모단
    • 포격은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공격을 가하지 않는 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 아즈모단의 악마 전사가 소환과 동시에 사망할 경우 불타는 시각효과를 영구적으로 남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죄악의 물결이 사망 지점에 시각적 표지를 남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파멸의 구슬이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죄악의 물결이 이미 활성화되어 있으면 시전할 수 없습니다.
  • 블레이즈
    • 블레이즈가 다른 블레이즈의 화염 방사에 적중당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빛나래
    • 위상 이동이 이전 대상에게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살자
    • 도살자의 신선한 고기가 빙의당한 돌격병에게서도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카시아
    • 강화 보호막 취소 애니메이션을 비슷한 시각효과와 흡사하도록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기술로 준 피해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는 효과가 부여됐을 때 시간차가 생명력을 회복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예: 아나의 나노 재구성)
  • 초갈
    • 격노의 재생력이 죽음 분석에서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데스윙
    • 우레의 포효에 카메라 고정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데커드
    • 고대의 축복이 활성화됐을 때 레벨이 오른 경우, 대상의 공격력이 보정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데커드 검색 텍스트에 물약을 추가하였습니다.
  • 데하카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D.Va
    • 무작위 영웅 대전에서 액랭이 비정상적으로 치유의 샘을 초기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핵폭발이 이미 폭발한 메카에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초소형 미사일은 이제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 이제 조종사 모드일 때 자폭 충전율을 볼 수 있습니다.
  • 정예 타우렌 족장
    • 크라우드 서핑은 이제 마나 반환량을 플로팅 텍스트로 표시합니다.
  • 폴스타트
    • 힘찬 날갯짓을 선택한 후 폴스타트의 비행 경고 표시기가 더는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속되는 바람이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로쉬
    • 비할 데 없는 힘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중첩됩니다.
  • 가즈로
    • 터진다늄 폭탄이 아군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겐지
    • 심장을 노려라가 공격력 미리 보기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질풍참은 이제 마나 반환량을 플로팅 텍스트로 표시합니다.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한조
    • 상념을 버려라는 이제 실명 상태일 때 빗나감!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 들창코
    • 들창코가 보일 때 들창 폭풍 시각효과를 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임페리우스
    • 빛나래와 폴스타트가 1명 이상의 다른 영웅과 함께 천공의 돌진에 적중당해 기절할 경우, 잘못된 높이에 있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이나
    • 물의 정령 얼음 화살은 이제 제이나의 얼음 화살을 따라 일관적으로 작동합니다.
  • 정크랫
    • 달그락거리는 이빨은 이제 무적 상태인 대상을 추격하되,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 달그락거리는 이빨을 선택했을 때 설치 중인 강철 덫에도 효과가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케리건
    • 예리한 칼날이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케리건 검색 텍스트에 감염을 추가하였습니다.
  • 레오릭
    • 해골 왕의 휩쓸기의 마나 반환량은 이제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 리밍
    • 힘의 갑옷을 선택했을 때, 마력탄이 날아가는 도중 집중탄을 선택할 경우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힘의 갑옷이 한 번의 마력탄 시전으로 여러 중첩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시우
    • 대상에게 보호막이 부여된 동안 보사노바를 선택할 경우 소리 방벽 보호막이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나라
    • 자신이 실명 상태인 동안이나 회피 중인 적에게 갈래창을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갈래창은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발동 공격을 가하지 않는 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 마이에브
    •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발동 공격을 가할 경우 나이샤의 유품의 첫 번째 튕기기가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튕깁니다.
  • 말가니스
    • 말가니스 검색 텍스트에 흡혈귀를 추가하였습니다.
  • 메디브
    • 메디브의 차원문은 이제 아군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한 대상이 아닙니다. (예: 빛나래의 점멸 치유)
  • 메이
    • 대왕 뭉치가 진창 눈뭉치의 효과를 온전히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피스토
    • 대상이 밀쳐질 경우 형언할 수 없는 공포가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머키
    • 가짜 알 알은 이제 구조물의 공격 일격에 파괴되지 않습니다.
    • 비릿한 거래가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지보
    • 부두 의식이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노바
    • 홀로그램 분신이 보호 효과를 잃은 후 생명력 막대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르피아
    • 포악한 허기가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어둠의 왈츠를 시전할 때마다 마나를 여러 번 돌려받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프로비우스
    •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광물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프로비우스 검색 텍스트에 건축가를 추가하였습니다.
  • 키히라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라그나로스
    • 설퍼라스가 굶주렸다가 빙의당한 돌격병을 대상으로 중첩을 쌓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술 방어력 시각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레이너
    • 명령 수행은 이제 죽음 분석에서 히페리온 시전으로 표시됩니다.
  • 레가르
    • 늑대의 굶주림의 죽음 분석을 개선하였습니다.
  • 사무로
    • 신기루는 이제 다른 기술 방어력 막기 효과처럼 기능합니다.
  • 해머 상사
    • 크고 아름다운 궤도 미사일이 공격력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펄스 지뢰 핵 선택 시 분석에서 거미 지뢰를 대체합니다.
    • 거미 지뢰는 이제 방어 매트릭스와 최종 진화물 공격력 변경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 거미 지뢰의 지속 시간은 추적 중에도 계속됩니다.
    • 거미 지뢰는 이제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폭발하지 않으며 계속해서 추적합니다.
    • 이제 거미 지뢰를 클릭하면 대상 정보창에 공격력이 표시됩니다.
  • 누더기
    • 부패가 한 번에 플로팅 텍스트 여러 개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투코프
    • 독성 고름이 공격력 미리 보기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실바나스
    • 부패의 사격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태사다르
    • 황혼의 집정관이 장난감 기차를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상이 비활성화된 용병일 경우 케이다린 부적이 취소됩니다.
  • 스랄
    • 정기의 메아리가 빙의당한 돌격병과 환영을 대상으로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광풍의 공격으로 우레가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성 초기화 시 서리늑대 무리가 비정상적으로 야수 정령을 초기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길 잃은 바이킹
    • 바이킹 공격단이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망 시 생명력이 최대로 설정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트레이서
    • 근접 공격을 빠르게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이거나 먹어라!가 대상을 여러 번 뒤로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거나 먹어라!가 다른 영웅이 부착한 펄스 폭탄 대상을 뒤로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완벽한 장전은 이제 활성화 시 트레이서의 일반 공격을 치명타로 표시합니다.
    •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공격을 가할 경우 도탄이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튕깁니다.
  • 화이트메인
    • 화이트메인 검색 텍스트에 모자를 추가하였습니다.
  • 자가라
    • 메두사 칼날은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발동 공격을 가하지 않는 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공격을 가할 경우 뮤탈리스크의 첫 번째 튕기기가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튕깁니다.
  • 자리야
    • 일반 공격이 공격 속도 변경 효과에 정상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라툴
    • 그림자의 재생력 선택 시 네라짐의 힘 기술이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생명력을 회복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줄진
    • 이제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을 대상으로 공격을 가할 경우 깜짝 선물이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 튕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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