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는 잘만들고, 정직한 서비스를 했는데,유저들이 이용을 안해서 실패했고,

그래서 먹고 살기 위해서 사행성,도박성등 돈되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할수 밖에 없었다. 

 

 

모든 기업은 자기들이 만든 게임.영화.드라마. 제품등이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죠
하지만 선택은 소비자들이 하는 겁니다

 

대박난 영화나 드라마는  보는 사람들의 다수가 재미가 있고 이유가 있죠.
실패한 드라마나 영화도 들여다보면 그 이유가 있죠.

 

게임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실패했다면 그 이유를 찾아서 경쟁력을 높여야지

사행성,도박성등 수단방법 안가리고 돈에 집착하면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