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대로 영상을 투척합니다. 우선 즐감하시고요. (즐감이 아닐려나 ㅠㅠ)

 

귀차니즘에 대충대충 트랩을 활용한 모습한 컷했습니다.

처음부분은 언리밋딜링도 시도해본거고, 삑살났을때, 버벅거릴때 장면도 넣었습니다.

노리밋 시 보통 12~13만뎀이 17~18만 뎀으로 뻥튀기됩니다.

코발트트랩으로 수속으로 바꾸고(1렙으로만 바꾸는 건지는 모르겟습니다.)

풍속화살로 치면 최소 75% 무기증뎀이 되는 것이죠.

버프는 파티사냥중이라 칸토크레만 받았습니다.

 

장비 및 스텟도 공개하지만, 개성이 심하므로 스텟의 경우 따라할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

가려진 쉐도우는 페니셋 + 비홀셋 + 베이시스아머입니다. (황날은 그냥 노작 ㄱ-)

아주 극스텍으로 갈 예정입니다. 인트는 105에 마무리지었고, 덱스는 130, 나머지 바탈에 밀어줄예정.

어질은 최소 회피만 유지하고, 평타딜링은 거의 포기했습니다. 1:1딜링은 애스+덥스로만 합니다.

그래도 쑥쑥 잘 컷네요. 득템도 그럭저럭 했었고. 소명수만 쓰고 엠흡 피흡장비 안쓰고 키웠습니다.

스킬은 트랩연구 마스터했습니다. 그나마 짧은 사정거리 늘려볼려고 했었네요.

트랩으로 마주 찍을까 스킬들을 아끼고 있으며, 위그도 바이트만 마스터해보고, 스킬최소화.

그냥 주말에 적당히 렙업하고, 짬내서 삼보돌고 버코돌고 가끔앵벌하고 정도로 키우고 있었습니다. 

 

다 보시면 느끼지시겠지만, 시계탑처럼 고질적인 셀렉이 있는 맵에서는 트랩활용하기가 좀 애매합니다.

그리고 트랩마스터해도 사거리가 짧은편이라, 발컨으로하다간 끔살납니다. ㅠㅠ

적당히 유희용으로 2~5마리 정도 몰린몹 터트리는게 좋습니다.

범위가 5x5라서 아름답게 몹을 겹치지 않는 이상 삑살이 자주 나는 편입니다. 퍼진 몹들에게는 걍 애스 투킬이 편하죠.

조금 더 빨리 잡겠다고, 바람의 화살과 특수합금트랩과 인디고포인트라는 이중소모를 해야하므로...

 

결론은. 유희삼아 할 수 있는 용도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효과범위가 1셀이라도 넓었거나 후딜이 1초라도 짧았다면 이미 많이 활용할 완소 스킬이겠죠.

(단, 핑이 아주 쾌적하고 신컨이다 라는 분들께는 활용가치가 높아 질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여유가 되면 판타버전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