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8/1) 테섭 기준 저거노트의 패턴  '충전' 은 솔로잉/파티플 모두 전기폭탄6회를 맞춰야 캔슬이 됩니다.



캔슬에 실패하면 저거노트가 각성하고 천장에 매달려 세가지 패턴을 보입니다.




1. 입에서 번개 발사

2. 손에서 독 구체 발사 후 독장판 생성

3. 근접시 낚아채기 (즉사)



번개야 캐릭터 고유의 회피기로 회피 가능하고 낚아채기야 근접하지 않으면 된다지만 ..

독구슬 & 장판은 엠버고 회피고 간에 무적회피기가 존재하지 않는 클래스에겐 지옥을 선사합니다.

낫비의 경우는 아예 판정범위 밖으로 블링크를 하니까.. 낫비분들에겐 필요 없는 팁이 되겠습니다(;;;)


주의할 점은

단순 대각선 점프가 아니라 왼쪽으로 점프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 점프 ↑ 의 입력으로 투사체의 궤도를 확 틀어주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단순 대각점프로는 피격판정 내에서 벗어나기가 힘듭니다.





솔로잉은 아무리 날고 기어도 4회 이상은 투척하기가 힘드네요.

건의를 넣어둔 상태입니다(;;;). 지그린트나 판테움 등 인원수에 따라 다운(캔슬)치를 조정해 달라고..

솔로잉 이시거나 혹은 파티가 충전캔슬에 실패하였을때, 특히나 무적회피기가 없는 클래스를 위한

간략한 비상대책 으로 준비한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