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품질,레벨,강화,인챈트,매혹에 따른 귀속 레벨 공식

기본 귀속레벨 2 매혹시 귀속레벨 1 아이템 레벨 귀속 레벨
1~49 0
강화 귀속 레벨 품질 귀속레벨 50~60 1
0~8 0 1~4 0 61~65 2
9~13 1 5 1 66~ 3
14~16 2 6 3
17~18 3 7~ 7 인챈트 랭크 귀속 레벨
19 4 F~A 0
20 5 9~6 1
5~3 2
2 3
1 4

   

 

2. 아이템 파괴시  품질,레벨,강화,인챈트,매혹에 따른 AP필요량 공식

기본 0 아이템 레벨 AP 강화 AP
1~39 50 0~8 500
품질 AP 40~49 100 9 1000
1~2 0 60~69 500 10 2000
3~4 1000 70~79 2000 11 5000
5~6 2000 80~85 5000 12 8000
7~ 3000 86~ 16000 13 13000
14 20000
아티팩트 5000 인챈트 랭크 AP 15 30000
F~A 0 16 42000
9~6 1000 17 57000
5~3 2000 18 75000
2 3000 19 95000
1 4000 20 120000

 

 

해당하는 수치를 모두 합산하시면 됩니다. 

 

가령 접두,접미 1랭크로 바르고 20강을 하고 매혹을 한 90제 7성 무기의 경우

 

귀속레벨: 2+7+3+4+4+5+1=26이고

터졌을 시 AP필요량: 0+3,000+16,000+4,000+4,000+120,000=147,000

 

이 자료는 2015년 5월 9일자 클라이언트 내용으로,

현재 미구현인 수치 포함이니 혼동 없으시길 바랍니다. 

틀린 부분에 대해서는 쪽지로 제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