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창의 달인은 18단계 이전까지는 그나마 컨과 순발력으로 커버가 가능하지만, 18단계는 무조건 가장 어려운 두 표적중 한 군데는 놓치게 설계가 되어있어요...ㅋㅋㅋ 한군데만 선택하고 나머지는 과감하게 버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제일 끝에 있는 가운데 표적에 맞출 수 있게 조준하고 필요시에 양쪽으로 방향을 바꿔 던지는 것이 명중률이 가장 높아요.

개인적으로는 18단계가 가장 고비이고, 19와 20은 오히려 창을 던질 수 있는 시간이 길어져서 쉽게 클리어할수 있습니다.
특히 20단계는 돌문(?) 바깥선 높이에 조준해서 방향만 바꿔 던지면 대부분 명중하기때문에 18단계를 클리어하셨다면 큰 무리가 없습니다.

벽의 달인은 투창에 비하면 명함도 못 내밀 정도로 난이도가 낮습니다. 대신 꼼수가 조금 필요한데... 앞이나 뒤로 쭉 달려서 (개인적으로는 뒤보다는 앞이 편했지만, 뒤가 편하다는 분도 계시답니다) 더 나아갈 수 없는 경계선부분에 비비면서 달리면 일반 달리기보다 속도가 빨라집니다. 이걸 이용해서 빠르게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간혹 끝에서 끝으로 달려야 하는 벽처럼 일반 달리기로는 도저히 넘어갈 수 없는 벽들이 있는데, 뭐 연아스탭이라던지 뒤로 달려서 피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고는 하지만.... 귀찮기도 하고... 해서 나름 연구해 봤는데 다음 벽의 화살표가 나타나기 전, 현재 달리고 있는 위치의 반대쪽 방향 (화면상 왼쪽에 서있다면 오른쪽, 오른쪽에 서있다면 왼쪽...)으로 먼저 이동해 놓으면 반대쪽 끝에 늦지 않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간혹 서있는 방향 쪽으로 통로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러면 다시 돌아오면 됩니다 뭐... 끝에서 끝 가는것보다는 달리다가 다시 돌아오는게 쉬운 편이예요.
또, 급하게 달려가다보면 비스듬하게 통로에 걸쳐버려서 부딪히는 판정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그걸 방지하기위해 목표 지점에 도착하는 타이밍에 이동 방향 반대쪽 방향키를 살짝 터치해주면 캐릭터가 똑바로 달리게 되어 부딪히는 판정이 줄어들어요.

나름 클리어하면서 느낀 소소팁들을 적어봤는데 설명이 개똥망이네요 8ㅅ8 궁금한 점 있으면 물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