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오나
2017-10-20 14:15
조회: 1,115
추천: 3
오나 밸런싱 조절안.일단 검 햄 둘이서ㅜ누가 더 쌔냐 안쌔냐 이야기는 없었으면 좋겠어요.
정작 저기 동석이의 아이들은 또 유일신 + 3대장 자리 꾀차고 있고.. 비교 대상은 3대장 언저리까지라도 가면 좋겠습니다.. 기본 전재는 현 본섭 상태입니다. 해머는 따로 기입하지 않겠습니다. 최근 제대로 잡아본적이 없어 되려 해를 끼칠까 겁나네요. 공통 기본 공속 상향, 역경직 감소. 발질 스태 소모량 감소. 카멜 배율 상승. 검오나 각 스매시들의 배율 상승 강화 페탈 배율 상승 방패 강화 개편. 현재 총 2타로 나뉘어 들어가는 것을 개편 후 방패강화 사용시 카운터가 단타로 전환. 데미지량은 현재 1~2타 합산의 3/4정도. sp수급량도 앞과 같이. 4타 스매 아마란스킥 이후 아이비가 나가는 것을 삭제. 아이비 대신 새로운 모션으로 빠르게 한방 더 차 넣는 식으로 패치(연계기 개념이기 때문에 추가타 공격 이후 흘리기 사용시 아마킥부터 다시 발동) 요런 느낌은 어떨까요? 번외로 흘리기 개편하여 현 단타식이 아니라 스텍이 6까지 쌓이고(공격 1회 흘릴 때마다 1씩 업 한타당 1개씩 소모 (ex 연타기 가드시 각각 1방당 1스텍 업) 이런것도 괜찮을듯 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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