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는 마영전 내에서 가장 완성된 형태의 공방 중 하나라고 봅니다.

피오나의 스매시가 가지는 매리트는 딜적인 면과 안정성 면에서 카운터에 매우 부족하지만

카운터가 가진 말뚝딜과 검벨라의 크로스와 다르게 피격판정이 있어야만 하는 특징을 보조하고

'보스가 피오나가 아닌 다른 플레이어를 보는 상황'에 스매시가 효율적인 성능을 보이기 위해 고려해보았습니다.



ⓐ. '아마란스 킥'을 4타 후 스매시에서 3타 후 스매시로 변경합니다. 배율은 유지됩니다. <0.556>


ⓑ. 2타 후 스매시가 개편됩니다.

 - '매그놀리아' 이후 가드를 하면 중간에 텀없이 바로 가드가 됩니다.
 (모든 '방패로 타격하는' 스매시는 신속하게 가드로 연결이 되도록합니다.) <0.182>

 - '해피 블로섬 1타'는 검벨라의 데들리 게일정도의 이동성을 가진 공격이 됩니다.
 공격 동작은 검으로 이루어지며 '공중에 띄우는 판정'이 있습니다. <0.137>

 - '해피 블로섬 2타'는 전진성없는 발차기이며, 매우 짧은 선딜과 강력한 배율을 가집니다. <0.273>


ⓒ. '바인 스위퍼 - 아이비 스위퍼'는 3타 후 스매시에서 4타 후 스매시로 변경합니다.

- '바인 스위퍼' 이후 가드를 하면 중간에 텀없이 바로 가드가 됩니다.
 '바인 스위퍼'의 이동성이 향상되어 구르기 이상의 이동성을 가집니다. <0.191>

- '아이비 스위퍼 1타'의 공격동작은 전진성없는 검으로 강하게 올려베는 동작이되며 '아마란스 킥' 정도의 긴 전방 범위판정을 가집니다. 
 '공중에 띄우는 판정'이 있습니다. <0.210>

- '아이비 스위퍼 2타'의 공격 동작은 구르기 정도의 이동성을 가진 전진 발차기이며, 강력한 배율을 가집니다. <0.330>



딜의 중심은 3타 후 '아마란스 킥'을 중심으로 '충분히 3타 후 스매시를 넣을만 하다' 싶으면 간결하게 아마란스로 끊내고

2타와 4타 공격에는 '보스를 쫓아가서 이동하느냐' 아니면  '보스가 돌아보아서 공격을 끊고 가드를 해서 카운터를 치느냐' 하는 선택지를 보조하는 형태를 하였습니다.

또한 띄우기 판정과 범위로 도망치거나 뒤로 빠지는 잔몹에 대응하고, pvp에서 강력한 역활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배율을 높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