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유릴
2013-06-02 17:19
조회: 730
추천: 12
스텟의 효과를 설명드립니다.힘
힘은 스텟수치 1당 공격력 2.7 (소숫점 미표기)과 크리티컬 피해량 0.015% 의 상승 효과가 있습니다. 민첩 민첩은 스텟수치 1당 방어력 0.5 (소숫점 미표기)와 창시타의 스킬 배율에 보너스 ,전투 모드 시 스태 회복 : 0.008 증가, 비전투 모드시 스태 회복 : 0.018 증가 가 있습니다. *제가 창시가 주캐가 아니다보니 스킬배율 보너스는 얼마나 오르는지 잘 모르겠네여 ㅠㅠ 의지 의지는 스텟수치 1당 크리 확률 0.0075%, 행불버티기 확률 0.015% 증가, 생명력 0.6증가 의 효과를 지닙니다. 하지만 일부 의지 덕후를 제외하고는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장비와 인첸과 스킬로 올라가는 상승량이 더 크기 때문에) 지능 지능은 스텟수치 1당 메디테이션 주기 0.15초 감소 의 효과를 가집니다. 이비의 경우 지능 1당 마공2, 비전투시 스테회복 0.008, 비전투 모드시 스태 회복 : 0.018 증가의 효과를 가집니다. 밸런스 밸런스는 공격력의 하한선. 즉 민뎀율을 가르킵니다 공격력이 1만이고 밸런스가 40일때, 1회 공격당 4000~10000의 공격력에서 랜덤한 공격력을 적용으로 공격합니다. (최대 90까지 적용) 크리티컬 크리티컬은 몬스터 공격시 크리티컬 히트를 가할 수 있는 확률입니다. 스킬과 의지, 무기의 크리티컬 스텟과 인첸트에 따라 상승합니다 크리티컬 수치 - 몬스터의 크리티컬 저항 = 실제 타격당 크리확률 로 적용되며. 최소 3%, 최고 50%까지 적용됩니다 (현재 최고의 크리티컬 상한치를 맞추려면 120을 맞춰야 합니다.) 창시타는 리버레이트로 22%를 보정받습니다. 검시타는 사우전드 니들로 최대 10%를 보정받습니다. 크리티컬 피해량 크리티컬 피해량은 크리티컬 히트 스킬과 힘에 따라 수치가 변동됩니다. 기존에는 의지에 붙어있던 옵션이며 힘 1당 크리 대미지 0.015% 증가 의 옵션이 붙어있고, 상한선은 195 입니다. 기본이 100이며, 195의 수치는 크리티컬시 대미지 배율이 1.95배 라는 소리 입니다 *스텟으로 보정받는 보너스 (공격력/방어력 제외)는 각 스텟당 2000까지만 적용됩니다. (힘 2000 이상은 크리티컬 피해량이 더는 증가하지 않는다는 소리) -완력훈련. 완력훈련은 캐릭터의 힘 스텟을 상승시킵니다. F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10 만큼 증가합니다. = 27 E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27 만큼 증가합니다. = 72.9 D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61 만큼 증가합니다. = 164.7 C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95 만큼 증가합니다. = 256.5 B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129 만큼 증가합니다. = 348.3 A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163 만큼 증가합니다. = 440.1 9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178 만큼 증가합니다. = 480.6 8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193 만큼 증가합니다. = 521.1 7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208 만큼 증가합니다. = 561.6 6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223 만큼 증가합니다. = 602.1 5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238 만큼 증가합니다. = 642.6 4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253 만큼 증가합니다. = 683.1 3랭크 : 힘이 기본 힘에서 268 만큼 증가합니다. = 723.6 완력훈련 3랭크시 기본힘에서 +268 공격력으로 환산시 723.6의 상승효과를 지닙니다. 나머지는 이 글이 주목받으면 추가할래여 급 귀찮아짐 ㅠㅠ
EXP
350,245
(60%)
/ 360,001
레이유릴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