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필자는 창시타입니다

 

우측 상단에 표시된 시간을 보면 아시겠지만

플레이타임은 스샷타임, 컷씬, 캠파 시간을 제외하고 대략 53분정도입니다

딜링 퍼센트는 보시다시피 56.82% 이구요

분당 딜 퍼센 비율은 대략적으로 53:57 정도 나온 판입니다 (8인팟이였지만 끝물 쯤 한분 탈퇴)

 

32분 플레잉 37%로 분당 딜비율 최고기록을 찍은적도 있지만

그건 32분 풀타임 거의 내내 8인 어그로가 잘 나뉜 점, 운이좋았던 점이 분명하게 작용을 했던거였고,

이 팟은 8인팟이여서 어글도 분산은 됐었지만 나중엔 거의 솔플이 됐었던 판이에요

 

거의 풀타임 내내

(이 판은 아주 최최최상급의 플레잉이 발현된 판 정도는 아니였지만) 웬만한 로스 없이 웰-던한 딜을 했어요

상한해제 2500 만크리 공속 80후반입니다

결사대 한정 창시타 엔드스펙이나 다름 없지융

 

아무리 날고 기어봤자 60%,65% 정도는 진짜 어떻게든 어떻게든 찍었을 수도 있지만 (65%도 오반가..)

70%이상은 사실상 절대로 불가능하다 봅니다

 

솔플 클리어가 가능한 캐릭터 군이 몇몇 생겨나고있는데에 비해선 부족하기 짝이없죠

52~58분당 100%딜링인 캐릭터들이니까요

 

 

 

 

결사대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세가지가 있습니다

 

1. '고배율 단타 순간화력 스킬'

2. '반격기' 및 '방어와 회피에 성공한 것에 있어 따르는 딜적 이점'

3. '기동성'

(와우 이 세개를 다 갖춘 캐릭터가 별써 몇갠지.. )

 

 

제가 왜 죄송해야되는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드는 기분상 말씀드리자면..

죄송합니다..

리시타에겐 이 세가지가 전부 없습니닼ㅋㅋ엌ㅋ

 

 

검시에 대해선 완벽하게 많이 알지 못하니,

창시타에 대해서만 조금 거론하자면

 

창시타는 분명 풀팟 기준 어글이 마구 분산되면서도 말뚝을 많이 박을 수 있는 곳 에서는 몹시 강합니다

근데요,

그런 곳을 다시 정의하자면요,

'현재 최고레벨, 최고컨텐츠보다 낮은레벨의 레이드에서의 말뚝맞딜이 가능한 던전'이 되겠습니다

 

그렇습니다 강자에겐 약하고 약자에겐 강한 창시타인겁니다!

 

역시 누구 말대로 정말 '공격하면 창시타!' 네요 ㅎ (dol ㅁㅊㄷ..)

크 이런 캐릭터에  항시 방깎15%는 왜있는지 엌ㅋㅋㅋㅋㅋ 갓-겜.

 

 

넘버세븐 스킬명 넘버쓰리로 바꾸고, 타당 딜배율 올리고 sp750으로 패치점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