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건 행공속 롤백 후에 배율을 조금 까는건데 얘들이 해줄리가 없고... 현실적으로 가능할 것 같은걸 모아서 건의해보려 합니다 ㅋㅋ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는 것들이기 때문에 최대한 유리한 의견을 넣었습니다.


1. 퍼충흡, 퍼위빙을 스킬트리로 따로 땐 다음에 타이밍을 늘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덩어리가 포텐은 미우샤 바로 밑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 포텐을 최대한 끌어내려면 지금으로선 스매시 퍼위빙, 퍼충흡과 회피 퍼위빙, 퍼충흡을 확실하게 써야되는데 그러기엔 ㄹㅇ 센스가 있는 분들이 아니면 굉장히 힘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차라리 스킬로 따로 때서 스킬숙련이 올라가면 퍼위빙, 퍼충흡 타이밍이 늘어나는 방식을 채택했으면 좋겠습니다. 

2. 차징버스트 위빙의 활용도 - 차징버스트 후에 위빙이 된다는 사실을 아는 덩어리는 많습니다. 하지만 활용하기엔 쌩으로 쓰거나, 1평타 후에 차징버스트 위빙을 받아서 써야되는데 시즌3 뒷수내 & 결사대 급 던전에서는 활용하기엔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은
1) 현재 1평타를 차징버스트로 완전한 모션캔슬이 가능한데 이걸 2평~4평타도 가능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2) 가능하면 스매시도 완전캔슬이 가능해서 "스매시 - 차징버스트 위빙" 이런 식으로 피오나의 흘리기처럼 썼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되면 초반에 모을때 빼고, 공격 중간 중간에 모을 때 빼고 잉여스킬이 되었던 차징버스트의 활용이 더 쉽게 가능해집니다.

3. 격노 vs 폭풍의 검증과 개편 - 제가 쓰려던 공략에 넣으려던 항목이였는데, 밸런스 개편이 소식이 들려서 먼저 공개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보다 격노는 훨씬 더 쓰레기입니다.

격노 다 때리는 타임 = 폭풍 4대 때리는 타임입니다. 지금부터 대미지와 sp수급 차이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인라허 대미지 기준이며 자신의 대미지를 알고 싶으면 이 대미지*자신의 추피/1000 을 하시면 됩니다. (예 빅뱅의 아인라허 대미지는 5만, 나의 추피는 4500이면 공상한의 경우엔 나의 빅뱅 대미지는 대략 22만이다)

이 표는 아인라허에서 엄청나게 보스를 때린 후에 노멀, 크리 히트시 대미지를 캡쳐해서 적은 것으로 정확한 배율은 아니지만 근사치에 가까운 배율을 냈다고 자신합니다.



보기 귀찮은 분들을 위한 요약 폭풍은 sp70 감소 스각을 했다고 가정하고 수치를 냈습니다.

격노 노멀 대미지 평균 : 21428 vs 폭풍 노멀 대미지 평균 : 5429*4 = 21716
격노 크리 대미지 평균 : 37089 vs 폭풍 크리 대미지 평균 : 9410*4 = 37640
격노 sp 수급 : 10+10+1+1+1+1+1+1+10+10 = 46 vs 폭풍 sp 수급 : (10+10+10)*4 = 120
격노 sp 소모량 : 680(sp70 스각시)~750 vs 폭풍 sp 소모량 : 실질적으로 480

폭풍은 파괴 받고 전타 크리티컬 가능하지만 격노는 전타 크리티컬이 불가능! 격노 1타만 4타 스매시 배율이고 2, 3, 4타는 4평타 배율... 즉 파괴 버프 받고 때려도 대미지가 안나올 수 밖에 없어요...

네.. 무적 받거나 네반 보라찌르기 때 sp 개 남아돌아서 때릴때 빼곤 쓰지마세요....

개편 요구 사항 - 격노의 1~4타의 배율 좀 높여주세요... 가능하면 격노의 모션을 다른걸로 바꿔주셔도 좋습니다.. 이렇게..ㅠㅠ(http://www.inven.co.kr/board/heroes/2075/135077)

보너스 폭풍 시 드는 sp량 계산표



4. 볼버라이즈 후 "좌클릭 시 볼버라이즈 블리츠", "우클릭 시 워스톰프" 

현재 기둥은 볼버라이즈(이하 볼버) b랭일 경우엔 볼버 후에 우클릭 시 바로 워스톰프가 나가고 볼버 a랭일 경우에는 우클릭 시 볼버 블리츠가 나갑니다. a랭, b랭 카록 둘 다 있는 입장에서 써본 결과 둘 다 쓸만합니다. 근데 현재의 상황은 b랭으로 언트하면 볼버 후에 워스톰프가 나가서 볼버 블리츠를 쓰지 못하고, a랭으로 쓰면 볼버 후에 워스톰프를 쓰지 못합니다.

볼버 후에 워스톰프 한번 찍고 바이슨으로 연결해야되는 경우가 있는데 a랭일 경우엔 그것을 활용을 못하고 라이노 폼 때에 볼버 + 볼버 블리츠를 넣어서 스태회복을 빵빵하게 받고 싶은 경우가 있을 때 볼버 b랭의 경우는 그것을 활용 못합니다.

그래서 둘 다 활용할 수 있는 방안으로 볼버라이즈 후 "좌클릭 시 볼버라이즈 블리츠", "우클릭 시 워스톰프" 를 원합니다.


다른 나이스한 개편의견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저는 일단 이 의견을 제출하러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