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r.battle.net/d3/ko/profile/건들깡-3371/hero/2363541

전투정보실 주소입니다... 템 일일이 스샷찍기가 힘들어서 ㅠ.ㅠ 양해좀..


제가.. 10억을 모으면.. 개폭부두 복귀한다고 말을 해놓고.. 보니.. 돈이 너무 안모이는겁니다 ㅠ.ㅠ

그래서.. 과감히 매냐에서 3만원 질렀다는....

그래서.. 저가형 극가성비 개폭부두를 맞춰봤습니다... 완성은 어제 됐으나.. 오늘올리는 이유는 마지막에.. ㅋ
.
.
.
참고로.. 가지고 있는 지옥불반지는.. 새로산 3천만원짜리 반지보다 디피가 안나오니.. 3천만원 @ 시키면 될것 같구요

정복자렙 감안하면 지능 210정도 빠저서.. 디피 5천정도 떨어지네요...
.
.
.
그럼 우선.. 이번 세팅은.. 제가 지금까지.. 주장해온 바를... 총집합해서.. 세팅을 했습니다.

1. 개폭부두에게 극확, 극피는.. 디피를 올리는 수단이지 목적이 아니다.

2. 개폭부두에게.. 공속이란.. 2.0이상에서 자기가 플레이하기 제일좋은 공속을 찾으면 된다.. 높으면 높을수록 좋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2.3 정도의 공속이.. 디피와 타협점이 좋다는점.. 공속때문에 디피를 포기할수 없으니..


이 두가지 전제를 가지고 세팅했습니다..

고지능 기유아(노극확)의 경우.. 지능 90대 극확 찌끔붙은것보다 훨 가성비가 좋구요

깡지활 라쿠니(노극확)는.. 극확 4짜리 라쿠니 웬만한건 다 잡아 먹습니다... 900만원에 샀는데 말이죠..

왜.. 해골가락지가 아니고.. 마라냐!! 해골가락지는.. 솔직히 가성비가 너무 안나옵니다.. 요르단 아니면..

가락지나 마라나 그게 그거인데 말이죠.. 최종세팅 결과가.. 중요한겁니다.


호문이.. 왜 17초냐.. 이왕살꺼면.. 최종장비를 사라고들 하는데.!! => 개폭이 가성비가 안좋은 이유가..

쿨감템을 졸업급으로 사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차라리 호문을 싸게 가고.. 우선 투구를 9초 간다음에..

나중에 여건이 되면.. 호문을 19초로.. 투구를 7초 극확으로.. 이런식으로 바꿀수 있는거거든요..


전 최종으로.. 요르단개폭을 염두해 두었기에...

8초마라아뮬 => 8초요르단 / 공속9 레어반지 => 공속9 탈목 으로 바꾸면..

디피 올리면서.. 나중에 요르단으로 바꾸기 쉽게 세팅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폭무기...


저 착용중인 도끼가... 315만원.. 입찰로 산겁니다.. 하루전에 입찰건건데.. 아무도 안건들였어요..

36시간동안.. 아무도 안건들인건.. 경득일까요?? ㅠ.ㅠ 도검, 단검으로 저디피 뽑으려면 허리 휠텐데 말이죠 ㅠ.ㅠ

마지막으로 아래 새로산도끼가.. 이번에 입찰한겁니다.. 최종스펙.. 10만 개폭 달성!!


결론 : 정석 세팅도 좋지만... 정석세팅은.. 남들과 경쟁하는 세팅을 하게 됩니다.. 비경쟁 부분에서.. 최대한 가성비를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물론.. 어짜피 최종세팅은.. 경쟁하게 되어있지만..
         개폭이 무조건 비싸다!! 가성비 똥망이다!! 초기투자비용이 너무 많이든다!! 등등.. 어쩌면 다 맞는말이지만..
         한가닥 희망을 찾아보고자.. 글 올립니다..
         물론.. 이글올리고 나서.. 글본사람들끼리 경쟁해서 가격상승하는건 저도 모릅니다..이제 제손을 떠났으니까요..

p.s : 어제 세팅을 완료했으나.. 오늘올리는 이유는.. 마지막 저 도끼.. 방금 입찰 끝났습니다.. 경쟁자 생길까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