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글은 템이 쩔거나, 컨이 쩌는 그런 분들을 대상으로 쓰는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바바면 붙어서 맞다이 까야지! 하시는 분들은 살포시 백스페이스 부탁드릴께요 ㅎ_ㅎ

 

이글의 대상이 되는 분들은 액2정도는 클리어 가능하나, 액3은 멘붕이다! 하시는분

액2 스핀, 이스 흑형 앵벌은 질렸다. 나도 포니방 돌아보자!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적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일단 저의 스팩입니다.

 

모저가 섞여있는 이유는 저또한 액2앵벌을 주로 하던 검방 바바를 주로 했고, 액3에서 멘붕후 게시판에서 투척 바바가 활로라는 글을 통하여 투척 바바로 전향 해보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거의 한방이면 뒤지기 때문에 모저는 더 낮아도 상관 없을거 같네요.

 

 

액2를 무난하게 도는 검방 바바에서 위와같은 투척 바바로 전환했을때 든 골드는 경매장 호갱짓 포함하여 300~400만골 정도 소요 되었습니다. 현재는 양손무기가 좀 값이 올라 좀 더들수도 있겠네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포니방을 돌때 저의 스킬 트리입니다.

 

발구르기 쓰라린 일격은 갑작스러운 몹 접근시 한타 살기위해 아주 좋은 스킬이고 제압(전투광)은 순간 크리율을 위해 넣었습니다.

 

전장의 함성(충전!)은 분노를 60이나 채워주기에 매우 좋고 진노는 뭐 설명이 필요없겠습니다.

 

마우스 좌클릭은 투척(3쿠션) 우클릭은 전투력뻥(크리시 분노 회복)입니다.

 

패시브는 탈출불가(크리시 분노획득) 무기의 달인과 무자비 입니다.

 

 

일단 투척 바바의 가장 큰 장점은 셋팅하는데 골드가 많이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폭풍막이 중급만 살려고 해도 500만골 이상, 좀 좋은거 살라면 천만골이 드는 시대에 검방 바바는 정말 템 한피스 한피스 바꾸는데 많은 골드가 소모되지만, 투척 바바는 템에 힘과 치타, 치타 댐지만 적당이 붙어있는 템만 사면 되기에 골드가 훨씬 저렴하게 소모 됩니다.

 

그리고 두번째 장점은 컨빨을 별로 안탄다는점. 아래 첨부된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또한 혀컨이기 때문에; 헛방질을 자주 하는것을 볼수 있는데, 그래도 포니방 도는데 전혀 문제 없을 정도로 컨트롤이 쉽습니다.

 

 

포니방 도는 방식

 

먼저 일반몹은 그냥 멀리서 투척 던지면 끝.

처음 포니방 진입시 몹이 입구에 있는 경우가 많으니 들어가자 마자 발구르기 쓸 준비하긔.

유니콘이나 곰돌이 부스터 키고 뛰어올땐 발구르기로 컷하고 죽이기

 

꽃,곰돌이 챔프는 화면 밖에서 무빙하면서 투척질로 잡기. 근데 좀 빡신 챔프는 걍 구석에 짱박아 두셔도 좋습니다. 시간 절약을 위해.

 

저의 경우는 완전 개넘사벽(무적하수인, 빠름, 추가생명력+피해반사) 이런애 아니면 대부분 다 잡고 진행합니다.

 

 

유니콘 챔프는 모두가 애용하는 고양이 자리 낑궈 잡기로 아주 꽁짜 챔프구요.

 

썩 좋은 스팩이 아닌 저도 네팔렘 5중첩(썩어가는 숲에서 하면 수월합니다)에 포니방 올클 하는대 30분 내외면 가능.

 

 

 

글로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동영상 참고 하시면 쉽게 이해 되실듯!

 

 

아래 동영상은 유니콘 챔프 대처법. 미니맵 보시면 고양이 모양 보이시죠? 저 지형에 유니콘이 넘어오지 못합니다.

 

 

바바 형제들이여 우리도 템먹어서 악사 법사님들에게 호갱짓좀 하게 만듭시다!

 

 

 

 

덫.

 

귓속말로 템 셋팅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요. '포니방'전용 셋팅을 한다치면 값비싼 공속템은 전혀 없어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느정도 셋팅이 맞춰진 상태에선 일반몹은 걍 어케든 쉽고, 챔프전은 첫 진노딜할때 빼면 거의 무빙 딜이기 때문에 한발쏘고 무빙 한발쏘고 무빙의 연속이라, 공속의 부재가 많이 아쉽진 않아요. 물론 있으면 좋겠죠!

 

 힘/극확/극댐/공속 이런 템은 정말 엄청나게 비싼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의 경우엔 힘/극확/극댐 으로 검색해보고 그래도 비싸면 힘/극확 으로 검색해서 최대한 싼템 위주로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