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한 단 올라가는데는 이틀이 걸렸네요.

지난번 64단 클리어때는 너무 사기스러운 꿀맵이 등장해서 9분대 클리어했지만

요번 65단은 그렇게 꿀맵은 아니었어요. 원거리몹도 꽤 있는 편이었구요.

막보는 잿불이었습니다.

 

 

ㅎㅎ 64클리어했을때는 랭킹 10위였었는데

오늘은 65 클리어했음에도 18위네요.

시즌은 역시 순위변동이 빠른 것 같습니다.

 

제 위로.. (밑으로도한참은) 선망트리, 황불카트리, 황2불6분쇄트리 등이 대부분이구요

대지강타 유저분은 거의 없으신 것 같아요.

 

아직 정렙 600대임에도 65단 클리어니 대지강타도 한계는 있겠지만 가능성은 있는 것 같습니다.

 

 

마을 스펙입니다.

이제 장갑 빼고는 이틀사이에 거의 고대파밍을 했어요.

 

보석은 갇힌자, 증통제, 고통받는자 썼구요 보석렙은 64~65단입니다.

 

스킬이나 아이템 구성은 순위표에서 영웅보기로 보시면 되겠구요

아픈 몸을 챙기는 데에 다이아를 박는 대신

지속기술 한칸에 "근성" 을 부여했습니다.

망치군주나 들이받는수렁덩치 등 한방기술을 제외하고

특히 장판형 공격에는 무시무시한 생존력을 보여주는 꿀같은 스킬이라 생각합니다.

스킬이름을 근성이 아니고 바퀴벌레라고 지어야될거같아요

 

갇힌자 적용 부분은..

가능하면 몹에게 근접해서 타격하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대지강타가 가까운 5마리에게 주딜이 들어가는 식이니까

5마리정도는 갇힌자 15m 오라 안에 들도록 딜하고 있구요

물론 추종자에게 우레폭풍 및 이속감소기술 세팅은 해 두었습니다.

 

증통제 관련해서는..

증통제의 공속증가효과를 선망빌드처럼 최대한 많이 받으며 플레이합니다.

많이 아프지 않은 몹들에겐 일부러 한가운데 들어가 어마어마한 공속으로 대강을 날려요.

이때 위에 근성이 큰 효력이 있어요.

 

다수몹과 상대할때는 무기의달인 분노수급으로 분노가 마르질 않는데요

전투격노는 그냥 연타하고 있어요. 근성35%피 구간에서 피유지가 적당히 되더군요.

 

전격대지강타도 좋지만 오리지날 사봉분 화피대강도 쓸만 한 것 같습니다!

 

내일은 또 20위 밖으로 밀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