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무기데미지%는 DPS를 의미하는게 아닙니다.

 

DPS에서 공속의 개념이 빠진, 한방의 데미지를 의미합니다.

 

 

 

엑셀은 마력증폭 기준으로 계산했습니다.

 

비교방법은

자신의 공속과

자신의 깃팟 평균 사냥 시간에서

강화마인과 비파마인의 누적 무기데미지%를 놓고

높은쪽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공속 1.8에 깃팟평균 정예사냥시간이 10초인 마인이라면

비파 누적데미지 11050%

강화 누적데미지 11813%으로

 

강화마인이 낫습니다.

 

이표는 마인의 1번공격(에폭비스무리한거)은 고려하지 않은 계산으로,

같은 %를 나타낸다면 강화마인이 쪼끔 더 나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