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사항
[2014.08.05]
- 응원 덧글 달아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 일일히 댓글을 달고 싶었지만 그것도 나름대로 도배가 될 것 같아 여기서 감사의 인사말을 드립니다.
- 여기 있는 자료는 구글 독스에 올라온 내용을 기반으로 보기 편하게 정리한 것 입니다.
 > 원본 문서의 출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ccc?key=0AgL5S3Revw9ddEhScEpSLWhnRDZKV25OaWZJcHdkN0E&usp=drive_web
- 원본 문서에 따른 마지막 확인 날짜는 2014.07.10 입니다.
- 적중 계수에 대한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적중계수란?
적중시 효과가 발생할 확률
예) 비전격류(적중계수0.5) > 2번에 한 번 적중시 효과가 발생할 확률이 있습니다.

적중시 효과
대표적인 적중시 생명 회복
우레폭풍: 일정 확률로(대충60%)  번개 피해를 입힘
   > 마력탄(룬없음) = 적중계수 1.0 = 10번에 6번 꼴로 번개 발생
   > 마력탄(점화) = 적중계수 0.5 = 10번에 3번 꼴로 번개 발생

다음은 적중계수의 효율표 입니다.
적중계수가 아예 없는 스킬들은 제외되었습니다. (예: 히드라, 사역마)

적중계수 표
표는 3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 Proc.C. (적중계수)
  > 스킬로 데미지를 줄 때 마다 계산하는 확률입니다.
2. LoH (적생계수)
  > Life on Hit의 줄임말로, 한 번의 스킬로 얼마만큼의 적생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지 효율입니다.
3. S/E (발동효율)
  > Skill/Effect Procs의 줄임말로, 스킬 마다 기대할 수 있는 효과 발동 확률의 근사값입니다.


1. 적중계수

2. 적생계수

3. 발동 효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