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잃은 자의 속박 - 칠면 공격으로 타격을 줄 때마다 7초 동안 받는 피해가 4-5% 감소

균형 - 폭풍 질주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폭풍 질주의 공격력이 450-600% 증가하고 폭풍 질주가 3마리 이하의 적에게 적중하면 폭풍 질주의 극대화 확률 100% 증가

   >> 이런다고 쓸 것 같은가...

아즈투라스크의 주먹 - 폭발 장법으로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는 피해 400-500% 증가
   >> 인나폭장, 울리에게 희소식

대사원의 향불 - 빛의 파동으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빛의 파동의 공력 소모량이 50% 감소하고 공격력 450-500% 증가
   >> 이 패치로 인해 악몽종, 오공종도 사용될 가능성이 많내요 (종 만세)

흉터의 사절 - 반달차기의 공격력이 처음 적중한 적 7마리에게 450-600% 증가

   >> 7마리 고정에 딜이 변하내요... 파밍 헬...



원숭이 왕의 의복

  - 6세트 재설계되었습니다 : 반달차기, 폭풍 질주, 빛의 파동의 공격력이 휘몰이 스택당 600% 증가
    >> 이 셋 효과로 인해 복바가 고정이 되겠내요 (스택당 600퍼면 10스택 6000퍼 ㄷㄷㄷ)

    >> 수치는 6000퍼지만 그래봐야 3000퍼에서 2배 증가내요

    >> 휘몰이 스택관리 스트레스 빠이염


울리아나의 전략

  - 4세트 : 칠면 공격의 각 타격이 칠면 공격 전체 피해의 777%만큼 피해를 줌

   >> 울리 칠면 딜이 3배 이상 상승하였습니다. 칠면 칠칠칠퍼

  - 6세트 : 폭발 장법의 공격력이 1800% 증가하고 칠면 공격 시 폭발 장법이 폭발을 일으킴

   >> 인나폭장과 비슷 or 뛰어넘는 딜이 가능해 질 듯 합니다. 인나셋 패치가 없는 상황이라면 누적딜은 훨씬 좋을 듯 하내요

 

전체적인 평가

  >> 울리를 꺼낼 시간이 되었습니다.

  >> 아즈 주먹 파밍 시간이 되었습니다.(초공회 고정 좀 어떻게 할 수 없을까요...)

  >> 복수의 바람이 다시 사용됩니다. (10회짜리 먹어야됩니다)

  >> 다른 셋의 상향과 함께 인나셋, 일천셋의 몰락... 클래식의 몰락 ㅠㅠ

  >> 여기에 드랍률 상향까지 들어가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 균형 저런다고 쓸 줄 아나봄...

 

  >> 초반 트리는 오공종이 거의 확정적일 듯 싶습니다...(일균 제왕의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