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의 요소 : 무공, 민첩, 극피, 극확, 공속, 속성, 스킬, 각종버프

부정악사만의 공격력 요소 : 절제*15%

부정악사 공격력 : 일반공격력 * (1+절제*15/100)

민첩과의 관계 : 기타공격력 * (1+민첩/100)*(1+절제*15/100)

속피와의 관계 : 기타공격력 * (1+속피/100)*(1+절제*15/100)

극피와의 관계 : 기타공격력 * (1+극피/100*극확/100)*(1+절제*15/100)

스킬피해와의 관계 : 기타공격력 * (1+(스킬피해+합연산버프)/100)*(1+절제*15/100)
※ 스킬피해는 각종 버프와 합연산되므로 주의 바랍니다.


[나의 현황]
민첩 : 10000
절제 : 79
극피 : 500
극확 : 50

[고민사항]
1. 현재 상태에서 민첩 100을 빼고 절제를 2 올리는게 더 좋을까?
<해법>
현재 공격력 = 기타공격력 * (1+10000/100)*(1+79*15/100) = 기타공격력*101*12.85 = 기타공격력*1297.85
고민 공격력 = 기타공격력 * (1+9900/100)*(1+81*15/100) = 기타공격력*100*13.15 = 기타공격력*1315
☞ 민첩 100을 빼고 절제 2를 올리는게 더 좋다.

2. 현재상태에서 민첩 100, 극피 30을 빼고 절제를 2 올리는게 더 좋을까?
<해법>
현재공격력 = 기타공격력*(1+10000/100)*(1+79*15/100)*(1+500/100*50/100)=기타공격력*1297.85*3.5 = 4542.475
고민공격력 = 기타공격력* (1+9900/100)*(1+81*15/100)*(1+470/100*50/100)=기타공격력*1315*3.35 = 4405.25
☞ 민첩 100하고 극피 30이 절제 2를 올리는거 보다 더 좋다.

즐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