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난사 변경부분

- 공격 속도가 난사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스탯창의 초당공격회수(공격속도)가 난사의 실제공속을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의미

- 이제 자원 소모량과 공격력이 공격 속도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 스탯창의 초당공격회수(공격속도)가 증가하면 난사댐지는 증가하는 대신 자원소모는 늘어난다는 의미

 

1. 공속실험

- 동영상

 

난사 1회 공격 시간 = 11.868초 - 11.368초 = 0.5초

난사 초당공격회수 = 2.000회/초

(1회공격시 총 4틱으로 구성)

 

난사 1틱당 초당 공격회수 = 0.125초

난사 초당틱수 = 8틱/초

 

2. 대미지실험

- 동영상 

 

!

- 계산

스탯 : 무기댐지 - 272~273, 민첩 - 2,393, 초당공격회수 - 1.2

 

 

난사댐지

= 무기댐지 * 난사% * (1+민첩/100) * 공속(초당공격회수) * 기타곱연들

= 272~273 * 675% * (1+2,393/100) * 1.2 = 52,723~52,916

 

총4틱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1틱당 대미지 = 난사총댐지/4  = (52,723~52,916)/4 = 13,181~13,229

 

3. 요약

난사초당공격회수 = 2.000회/초로 고정

난사댐지는 일반적인 대미지계산에서 자신의 초당공격회수를 곱한값으로 대미지를 줍니다.

(보여주는 틱당 댐지는 총댐지의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