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스나이퍼
2016-02-12 15:52
조회: 51,447
추천: 165
[v2.4]만곡궁 고유옵 공속 연산 변경점더 실험해 봐야겠지만 일단 만곡궁의 다발공속옵 연산이 변경된 것 같습니다.
공속구간 변경되었는지 확인하는 부분은 시간이 안되서 일단 시간날때마다 많이 쓰는 구간 측정할 예정입니다.
어쩐지 곡옥착용시 딜상승이 크게 느껴진다고 생각되긴 했는데 잠수함패치된것 같네요.
일단 박사넨님 요청에 의해 34%와 36%만 측정해봤습니다. -> 추가 측정
<악사 공속 계산기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0&l=811656 <다발 공속구간> - 측정한 실제프레임 데이터 초당공격회속(이론) = 무기공속 * (1 + 무기공속증가%) * (1 + 공속증가%) * (1 + 50%(만곡궁고유옵)) - 공속구간 <만곡궁 고유옵과 장비공속증가%의 연산 실험> 1. 실험데이터
2. 동영상
3. 분석 v2.4 이전 공식 이론상 공속 = 무기공속 * (1 + 무기공속증가%) * (1 + 공속증가% + 50%(만곡궁 고유옵))에 의해 공속이 나와야합니다.
- 이전 측정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0&l=771271
해당 글 작성때에는 정확히 일치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측정시 공속증가 36%에 이론상 공속은 2.604이므로 원래 공속구간에 의해서 나오는 공속은 23프레임 정도가 나와야하나 비정상적으로 공속이 높게 측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만곡궁 공속을 단독으로 해서 계산해 보았습니다.
이론상 공속 = 1.4 * 1.36 * 1.5 = 2.856이 나오게 됩니다.
공속구간표를 보면 20프레임이 나오게 되고 실제와 일치합니다.
34%도 계산해보면 공속 = 1.4 * 1.34 * 1.5 = 2.814가 나오게 되고 공속구간표를 보면 21프레임이 나옵니다. 이것 또한 위와 같이 측정된 데이터와 일치합니다.
해당 공속구간을 구한 데이터와 확인 결과, 만곡궁 고유옵과 장비공속증가%는 단독연산입니다.
<만곡궁 고유옵과 무기공속증가%의 연산 실험> - 실험사용무기
- 공속증가% = 36%
1. 만곡궁고유옵과 무기공속증가%가 합산연산일 경우 이론상공속 = 1.4 * (1 + 50%(만곡궁고유옵) + 6%(무기공속증가%)) * (1 + 36%(공속증가%)) = 1.4 * 1.56 * 1.36 = 2.970 -> 공속구간표에 의해 20프레임
2. 만곡궁고유옵과 무기공속증가%가 단독연산일 경우 이론상공속 = 1.4 * (1 + 6%(무기공속증가%)) * (1 + 36%(공속증가%)) * ( 1 + 50%(만곡궁고유옵)) = 1.4 * 1.06 * 1.36 * 1.5 = 3.027 -> 공속구간표에 의해 19프레임
3. 실험 동영상 및 결과 - 동영상
- 결과
해당 구간 프레임(FPA)는 19가 되므로 만곡궁 고유옵과 무기공속증가%와 단독연산입니다. 따라서 다발의 이론상 공속 = 무기공속 * (1 + 무기공속증가%) * (1 + 공속증가%) * (1+ 50%(만곡궁고유옵))이 됩니다. - 공속에 의한 대략적인 의미 증오가 무한일때 공속에 의한 딜상승율은 19프레임과 20프레임의 차이를 계산해보면 5.26%가 됩니다.
부정세팅은 증오가 무한이 아니기때문에 5.26%보다는 감소되지만 무기에 공속증가가 없다고 하더라도 한밤+화살통에서 3%이상 공속증가가 빠진 사람하고 한밤+화살통에서 2%까지 빠진사람하고 어차피 똑같은 세팅이지만 공속구간을 맞춰주는 것이 딜상승에 이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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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스나이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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