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고단 트라이용으로 구네스+자감궁을 많이 선호 하실겁니다
얼마전부터 고민해보던 셋팅이 있어 고견을 듣고자 의견을 적어봅니다

(제목은 많은 분들이 읽고 의견을 내주셨으면 하여 자극적으로 붙였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단 구네스 셋팅에는 큰 단점이 하나 있죠
구네스 셋팅의 문제점
->재감33.33%로는 31.5x0.6667=21로 복수 쿨타임이 1초정도 비어서 복수 빠졌을때 구네스 앙심효과를 받을수 없다
->순간적으로 가드를 내렸을때 훅에 한방 맞으면 K.O 당할 위험성이 존재함

다들 그 단점을 나름의 방법으로 커버하고 계시겠지만 제가 뇌디아로 구상해본 셋팅에 대해 한번 고민해보고 좋은 의견 있으시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셋팅개요

재감부분
만곡궁 옵션에서 재감 10%를 사용
반지한쪽(혹은 장갑)에서 재감 8%를 사용
어깨와 망유 8%씩 그대로 사용
투구에는 다이아(재감)대신 토파즈(자감) 장착
정복자10 만곡10 반지(장갑)8 어깨8 망유8
0.9x0.9x0.92x0.92x0.92
=0.6307 -> 36.92% (복수 쿨19.87초)

자감부분
만곡궁 고유옵 50% (추가 자감 없음)
투구에 토파즈 12.5%
어깨 쌍감 8%
망유 쌍감 8%
정복10 만곡50 투구12.5 어깨8 망유8
0.9x0.5x0.875x0.92x0.92
=0.3333 -> 66.66%
망유 제외
=0.3623 -> 63.77%

기존 자감셋팅
정복10 만곡50+10 어깨8 망유8
0.9x0.5x0.9x0.92x0.92
=0.3427 -> 65.72%
망유 제외
=0.3726 -> 62.74%

기존의 자감셋팅과 비교해 만곡의 10%를 빼고 투구의 12.5%를 채용해 자감을 더 올릴수 있을것으로 기대합니다

최종 비교
고단에서의 시간단축시 자감&공속=딜량으로 직결되며 복수 쿨이 비지 않음으로
반지 혹은 장갑에서 한부위 빠지는 자감or공속으로 인한 딜량 차이는
복수의 공격력버프 및 구네스의 강인함버프로 인해 비슷한 누적딜량(21초마다 1초씩 공격력 40%버프 및 유도탄 공백)과 보다 높은 안전성(복수 앙심룬 1초 공백시 강인함 반으로 하락)을 획득함으로서 충분히 상쇄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뇌디아에 오류가 있을시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많은 의견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