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5월경 공개된 칼날폭풍 제드 크로마는 시각효과의 문제점을 이유로 연기되었다가, 드디어 PBE에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과거의 칼날 폭풍 제드 크로마 와 지금 공개된 칼날 폭풍 제드는 여러가지 차이점을 갖고 있지요






먼저 변경점이 가장 밋밋한 노란색 크로마 제드 입니다. 위는 과거의 크로마입니다.






현재 공개된 노란식 제드 입니다.






어깨 견장의 색이 약간 바뀌었고, 칼날의 색이 누르스름하게 변화했습니다 (그림자에 따른 차이일 수도 있습니다.) 검을 장착하는 부분의 색이 노란색에서 적갈색으로 변화했고, 목 안쪽에 껴입은 내의의 색이 살짝 짙어진 것 같아 표시를 해봤는데 아무래도 사진빨의 차이 같습니다. (__)




아래는 붉은색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붉은 색 입니다.






공개된 붉은 크로마 제드 입니다.






무릎 부분에 불꽃 형태의 무늬가 추가되었습니다. (사실 노란색도 추가되었으나, 심하게 안보여서 붉은색에서 소개합니다.) 복대의 색이 적황색에서 청색계열의 색으로 바뀌었고, 목 안쪽 내의의 색이 붉은색에서 푸른색으로 확실하게 바뀌었습니다. 견장의 색이 붉은 계통의 색에서 청회색 느낌의 색으로 바뀌었습니다.


다음은 가장 큰 변화를 나타내는 자색 크로마 제드 입니다.






과거의 제드입니다.






현재 공개된 자색 크로마 제드 입니다.






어깨와 복대의 색이 달라졌습니다. 무릎 부분의 불꽃 무늬가 완벽하게 두드러집니다. 칼날이 노란색과 자주색의 조합에서 노란색, 은색(칼날), 푸른색의 조합으로 바뀌었습니다.




추가로, 작년의 크로마 제드는 허벅지 좌, 우측에 주머니와 같이 생긴 부분이 있습니다. 현재의 크로마 제드는 모르겠습니다.


표시되지 않은 부분도 크고작은 색상 변화가 있습니다. 신발은 과거와 최근의 색상이 모두 미묘하게 다르나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여담으로, 제드는 다른 크로마 팩이 공개 이전에 '용 사냥꾼 베인 : 혼돈' 등의 '크로마 팩 이름'를 갖는 것에 비해, 작년부터 '칼날 폭풍 제드 크로마 팩' 으로만 언급되었습니다. 올해에는 공개된 모든 크로마 팩이 자신 스킨 자체의 이름만을 갖고, 특별한 사이드네임을 추가로 갖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