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하있나" 입니다.

지금까지 번피소용돌이야만을 주로 키워오면서 이번패치내용중 저한테는 가장 기쁜소식이었던

"증오의 조각상향패치" 지금부터 그내용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2.1.2패치에서 증오의 조각 패치내용

증오의 조각

  • 전설 속성이 이제 발동 계수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이제 더 자주 발동합니다

얼마나 더 자주 발동할까요?

사용해보니 확실히 패치전과는 발동확율은 확연히 그차이를 보일만큼 좋았졌습니다.

 

 

패치전 사진입니다. 너무 초라하죠 ㅠ.ㅠ 물론 저 사진들보다 많이 나갈때 있어요 그래봐야 몇가닥 더 나가곤 했죠

그것도 항상 발동이 되는게 아니라 나가지 안을때도 많았습니다.

 

 

 

 

패치후 모습니다. ㄷㄷㄷ 차이가 너무 심하죠^^

 

그래서 증오의 조각에서 나오는 번개 데미지는 얼마나 될까?

 

우선 실험에 사용한 케릭터 스팩부터 보겠습니다.

 

노멀상태의 세부사항과 사냥시 풀버프중첩된 상태의 [패시브 적용은 얀씨바지(25%) + 격노한광전사(25%) + 무기의달인 (극확5%)+광란25중첩,그리고 증통제보석의 공속버프(공속12%)까지] 공격력입니다.

 

 

증오에서 나오는 번개데미지만 찍기 위해 선조를 부르지 않아 분노 유지가 힘드네요 그래서 격노한광전사 버프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선조를 부르고 풀버프중첩시 데미지를 보면 무자비 구간이 아니더라도 2천5백만 정도 유지됩니다.

 

그럼 쌍수로서 증오의조각과 가장어울리는 무기를 선택한다면 ??

 

당연 "오딘의 아들" 입니다.

번개피해(15~20%)상승과 오딘에서 발동되는 연쇄번개 데미지가 아주 강력하기 때문이죠.

간혹 우레를 선호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전 기사단원한테만 주고 있습니다.ㅋㅋㅋ

풀버프시(무자비포함) 발동된 오딘의 연쇄번개 데미지입니다. 85,265,200

평균적으로 6~7천정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그래서 오딘선택시 가장중요한건 연쇄번개 확율이죠 저같은 경우 35% 미만이면 아무리 공격력이 높게 나와도

뽀각이죠.

 

증오의조각에서 발동되는 번개데미지는 패치전후랑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발동확율이 그전과는 비교도 될수 없을만큼

좋아진건 확실합니다.

하루빨리 고대증오 먹고 싶네요^^ 안나와요 ㅠ.ㅠ  

 

패치이후 사냥모습입니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타케릭이나 레코르야만에 비해선 비효율적이긴하지만 애정으로 키우고 있네요ㅎㅎ

야만화이팅!!하드코어 만세!! 아참 설화님 야만으로 돌아오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