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신분들은 바로 2번째 공략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 개폭부두 처음 소개글 --

1.04패치후.. 부두술사의 주력은.. 개구리 액막이를 통한.. 불공정거래 곰부두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간간히.. 보이는 희생에 대한 연구글이 보이는데요..
 
저는 여기서 좀비들개 소환 쿨타임 감소를 통한 무한희생부두!! 시폭네크를.. 추억하게하는.. 개폭부두를.. 해보았습니다
 
개폭부두의 장점은.. 우선.. 모든 캐릭들이 중점을 두는.. 피흡,초생과.. 항상 모자란 마나에 목말라 하는
 
부두들이 열광하는 마회를 맞추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좀비들개 4마리를 폭파시켰을때 1100%의 무시무시한 희생 데미지와.. 터트릴때마다.. 차오르는.. 24000가량의
 
생명력이.. 플레이를 원할하게 하도록 도와주는 것이죠!!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영상에 나오지만.. 원거리.. 네임드를 잡기가.. 무지 짜증난다는 점고.. 잔몹처리가 힘들다는점)!!
 

개폭부두의 아이템 세팅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주력은 좀비들개 쿨타임 감소에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부족의식(패시브 스킬) 11초 , 호문쿨루스(보조장비) 최대 20초, 투구 최대 9초
 
이 3가지 조합과.. 그외로.. 마라의 만화경(목걸이) 8초까지 확인, 요르단의 반지(8초까지 확인), 해골가락지(7초까지 확인)
 
가 있습니다. 이 중 하나를 착용해서.. 총합 45초를 하면.. 좀비들개 소환 쿨타임이 0초가 되는 것이죠!!
 
 
다음으로.. 스킬트리 운영방식에 대해서 말하자면..
 
주력은 물론 희생(주인님을 위해:피회복 수단), 좀비들개 소환(마지막선물:피회복수단, 섬향유지)
 
이죠!! 그외에 덩치(물만난 싸움꾼)은.. 부족의식, 호문쿨루스로인한 쿨감으로 인해 30초 이하의 쿨을 보여 거의 필요할때마다
 
흥분상태를 유지할수 있으며 그외의 스킬트리는.. 플레이 방식에 따라 자유롭게 구상하면 될듯 합니다..

제가 주로 쓰는 스킬트리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스샷 첨부합니다.

 
 
여기까지.. 개폭부두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마치고.. 이글을 쓰는 이유는!! 현제 대세가 되는 개구리 곰부두말고도..
 
이런 부두도 있다!! 라는 점을 어필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많이 받는 질문인.. 목걸이 반지 좀비들개 소환옵션 경매장 검색에 대해서.. 팁을 알려드리자면..
 
(어쩌면 이게 제일 중요할지도 모르겠네요.)
 
우선 검색옵션을.. 방어구, 모든 방어구, 전설로 설정한 후에
 
마라의 목걸이 : 힘, 민, 지, 활, 모저, 좀비들개 쿨타임 감소
 
해골가락지 : 좀비들개 쿨타임 감소, 공속%
 
요르단의 반지 : 좀비들개 쿨타임 감소, 정예 상대시 보너스
 
이렇게 검색하면.. 됩니다.. 경매장 노가다 하시는 분들 참고되시라고 올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 섹시하세요!! ㅎㅎ 

----------------------------------------------------------------------------------------

개폭부두 2번째 공략!!

제가 다시 개폭부두 공략글을 다시 올리는 이유는..

1.05 패치가 나오면서 개폭부두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늘어났다는 점과..

아직까지.. 개폭부두에 대해서 모르시는분들이 많이 있는것 같아서.. 두번째 공략글을 씁니다.

두번째 공략은.. 스킬트리, 아이템이 아닌 10단계에서 개폭부두에 운영에 대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1.04에서 개폭부두는.. 솔직히 아무런 컨없이 몹보이면 가까이 뛰어가서 소환폭 소환폭만 하면

더이상의 컨은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이다.

하지만!! 테스트 서버에서 10단계를 돌아본순간.. 많이 부족한것을 느꼈습니다.

우선.. 몬스터 피가 무지많이 늘어났다는점.. 원거리 몬스터가 순삭되지 않아 데미지가 한번에 너무 많이 들어온다는점

더이상 개폭부두는 말뚝딜을 할수 없는걸 느꼈습니다.

성채 1층을 돌면서 활쟁이 침쟁이 들한테 한번에 다굴맞아서 누운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 부두에게는.. 든든한 몸빵 덩치가 있다는거!!

마구잡이로 뛰어가지 마시고 항상 덩치뒤에서 스킬을 시전하는 습관을 기르면 생존력이 대폭상승합니다.

첨부한 영상을 보시면 원거리 몬스터가 나오면 우선 덩치뒤로 숨는장면을 여러번 볼수 있습니다.

덩치의 몸빵이 무지 늘어났는지 피가 다는게 안보입니다.

또한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눈보라포가 몬스터들의 피가 늘어서 그런지 플레이에 무지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개폭부두의 소환폭을 연타하시는것도 좋지만 희생버튼을 누른상태에서 소환키만 연타하셔두 소환폭이 잘다는거..

플레이 하는데 무지 도움이 됩니다(손아프잖아요 ㅠ.ㅠ) / but 소환키 누른상태에서 희생을 연타하시면 약간에 딜레이가 있는 느낌이듭니다.

개인차이 일수도 있으나.. 매번 그렇게 체감된다면 맞는것 같네요

거창하게 개폭부두의 운영이라고 써놓고 글을 썼지만 별거 없네요 ㅎㅎ

요약하면.
1. 무턱대로 뛰어들지 말고 덩치 뒤에서 숨어서 다녀라!
2. 다들 쓰잖아!! 눈보라포 나도 쓰자!!
3. 소환폭 손아프잖아.. 희생버튼 꾹 누르고 소환만 연타하자!!

이게 다네요... 이상으로 10단계 살짝 돌아본 개폭부두 건들깡이었습니다.

오늘밤도 쎅시한 꿈 꾸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