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들깡#3371 입니다.

테스트 서버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왔죠... 바로 난이도 10단계가.. 진짜..ㅆㅣㅃ단계가 되어버린거...

개폭부두로.. 바뀐 10단계가.. 너무 어렵다는.. 문의가 많아서... 한번 촬영해 봤습니다.(성채 3층 10단계)

촬영스펙!!







동영상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뻥모저 700 방어 4700 피가 8만에 다되어감에도 불구하고... 무지 아픕니다...

예전 개폭부두처럼.. 몹에 딱!! 붙어서.. 소환폭 하다가는... 눈깜짝할새에.. 객사하고 말죠...

이때문에 저의 소개글로 인해 시작한.. 많은 개폭분들이.. 힘들어하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ㅠ.ㅠ 절 원망하겠죠???)

하지만... 조금만... 컨트롤.. 하면.. 개폭도 10단계 돌수 있습니다...(10단계 쉬운직업.. 어디있겠어요 ㅠ.ㅠ)

첫번째!! 몸을 대주지 말자!! 아픕니다. 유인폭(좀비들개 소환을 하고.. 몹을 살짝식 끌어들여서 폭)을 사용해보세요..
            동영상을 보시면... 대부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유도폭과는 다릅니다. 유도폭은 소환후 들개를 몹에게 달려가게 한후에 폭하는것을 유도폭이라 합니다.

두번째!! 덩치를 최대한 활용하자!! 몹과 나의 사이에 덩치를 두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덩치를 원하는 위치에서 새로뽑아서!!
            개폭은 덩치쿨이 무지 짧기 때문에.. 새로뽑기 쉽습니다. 

세번째!! 원거리부터 죽이자!! 이거.. 원거리몹들.. 너무 아픕니다.... 근거리 덩치한테 몸빵시켜놓고.. 
            원거리부터.. 근접폭(몹과 최대한 붙어서 소환폭!!)으로.. 빠르게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너무 많다면..
            혼령걸음 대재앙 쿨기까지 쓰더라도.. 원거리는 빨리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네번째!! 들개소환위치를 확인하자!! 이는.. 곰부두가.. 곰사거리 확인, 지형지물 등뒤에 두기 같은.. 플레이처럼.. 개폭부두에게..
            기본적인 스킬이 되어야합니다. 예전처럼 근접폭만 한다면.. 할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유인폭처럼.. 몹을 살짝살짝
            유인하는 플레이와. 몹과 나사이에 덩치를 두고 살짝 띄우고 하는 플레이에서는.. 개의 소환위치를 확인하고 플레이
            하는게 딜로스를 무지 줄일수 있습니다.
            대부분.. 캐릭 본체를 기준으로 왼쪽아래, 또는 오른쪽 아래, 지형지물이 있다면 그 반대편에 소환됩니다.
            그리고 한번 자리를 잡고 소환을 하면 대부분 같은위치에 소환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글로쓰니.. 설명이 복잡하고.. 짜증나시죠?? 그냥 동영상 보는데 참고만 하셨으면 합니다. ㅠ.ㅠ
이상으로.. 개폭부두의 운영에 대한.. 2번째 글을.. 올립니다.

추가팁!! 개폭부두 손가락 아프다고 하시는분들...
좀비들개 소환 보조 단축키를 마우스 휠 아래로 설정하신후.. 희생버튼을 누른상태에서..
휠을  인터넷 서핑하는것처럼.. 부드럽게..자연스럽게 닥닥닥 긁어주시면.. 소환폭 잘됩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
제스펙은 아니고... 부두게시판에.. 군단장김똘똘 님의 개폭스펙입니다... 개인적으로... 완전부럽네요 ㅠ.ㅠ ㅋㅋㅋㅋ
(댓글로 퍼온다고 글은 남겼지만.. 허락없이.. 퍼와서... 군단장님이 삭제하라고 하시면 지우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