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트뎀 중간에 스파크가 나며 데미지가 들어가는게 용광로가 발동했을시의 효과 입니다.






태수+심연으로 도트를 걸고, 용광로를 사용해서 6단 그홈을 잡는 동영상입니다.


이 동영상으로 알 수 있는점은



1. 태수,액막이로 도트를 건 이후에 용광로로 스왑해도 도트틱은 동일하게 들어가며, 
용광로 고유효과가 발동합니다.


스왑전

스왑후






2. 용광로 대미지는 8%뿐만 아니라 피라냐, 정피등의 효과도 받는 듯 합니다.



그홈체력은 용광로 틱 터지기전에 24억+3억 으로 27억정도였고 용광로 대미지는 3억2천정도가 나왔습니다.

제 용광로의 발동대미지는 8%인데 만약 8%만 터졌다면 27억 * 0.08 = 2억1천 정도의 데미지만 들어갔어야 하죠.






3. 용광로 발동효과의 쿨타임은 없거나 매우 짧습니다.




동영상 49초에서 50초 구간을 보시면 1초도 안되는 순간에 용광로가 두번 발동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결론

만약 도트부두 스왑용으로 사용한다면, 데미지, 지능등등은 거의 필요가 없고
용광로에서 고려해야 할 부분은 우선 특수효과의 퍼센트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부수적으로 신경써야 할 부분은 

1. 수확을 자주 넣을 수 있게 대기시간 감소
2. 강인함을 올려주는 활력
3. 정예 데미지를 올릴 수 있는 홈+다이아 (이 부분은 확신하지 못합니다. 다른분이 실험을 해주셨으면 해요.)

정도가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실험에 사용한 용광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