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팟플레이어로 0.001초 단위로 이동시켜 동작일치 부분을 찾아 시간을 계산함.

 

 

* 자쇠와 같이 블리자드에서 정해준 틱수가 아니라면 60프레임으로 구성되어 공속구간이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화력강화 공속구간>

* 실제 발사 시간 시간

팟플레이어로 총 4발중 첫번째발 발사시작동작부터 4번째발 발사시작동작까지 측정

 

* 위 데이터 수치를 토대로 공속구간을 찾음

 

* 예상되는 공속 구간 그래프

 

 

<무기별 공속 및 한발 데미지>

* 고대양쇠 화력강화 정예 한발 데미지 스샷

 

* 이론상 버프에 따른 공속 및 무기별 화력강화 정예 한발 데미지

 

<화력강화 정예 누적 데미지(20초간)>

* 전제

1. 증오 무한

2. 풀공속 가능시

-> 생구부두와 파플시

 

* 이론상 버프에 따른 공속 및 무기별 불뿜 한발 데미지

 

<불뿜 정예 누적 데미지(20초간)>

 

* 종 

-일반

 

-정예

 

* 불뿜은 손쇠뇌 다음으로 공속양쇠가 쎕니다. (활하고 자쇠공속구간이 같이 때문에) 

 

* 고려해야 할 부분

- 이론적 뎀지는 이렇지만 실질적 데미지는 발수가 많아지면 그만큼 본체의 발수가 많아지므로 본체딜에 더 신경

 써야하는 부분 발생이 있습니다.

- 활, 손쇠뇌는 생구부두랑 파플시 증오부족현상이 생긴다는 점이 있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 불뿜은 한발에 한마리만 데미지를 줍니다.

 

P.S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