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스나이퍼
2015-02-01 09:40
조회: 12,115
추천: 90
화력강화 공속구간 & 무기별 데미지 비교
* 팟플레이어로 0.001초 단위로 이동시켜 동작일치 부분을 찾아 시간을 계산함.
* 자쇠와 같이 블리자드에서 정해준 틱수가 아니라면 60프레임으로 구성되어 공속구간이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화력강화 공속구간> * 실제 발사 시간 시간 팟플레이어로 총 4발중 첫번째발 발사시작동작부터 4번째발 발사시작동작까지 측정
* 위 데이터 수치를 토대로 공속구간을 찾음
* 예상되는 공속 구간 그래프
<무기별 공속 및 한발 데미지> * 고대양쇠 화력강화 정예 한발 데미지 스샷
* 이론상 버프에 따른 공속 및 무기별 화력강화 정예 한발 데미지
<화력강화 정예 누적 데미지(20초간)> * 전제 1. 증오 무한 2. 풀공속 가능시 -> 생구부두와 파플시
* 이론상 버프에 따른 공속 및 무기별 불뿜 한발 데미지
<불뿜 정예 누적 데미지(20초간)>
* 종합 -일반
-정예
* 불뿜은 손쇠뇌 다음으로 공속양쇠가 쎕니다. (활하고 자쇠공속구간이 같이 때문에)
* 고려해야 할 부분 - 이론적 뎀지는 이렇지만 실질적 데미지는 발수가 많아지면 그만큼 본체의 발수가 많아지므로 본체딜에 더 신경 써야하는 부분 발생이 있습니다. - 활, 손쇠뇌는 생구부두랑 파플시 증오부족현상이 생긴다는 점이 있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 불뿜은 한발에 한마리만 데미지를 줍니다.
P.S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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