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사항>

- 2015. 6. 5. 00시40분 수정사항

 PC버전 프로필 공격력 추가

- 2015. 5.27. 15시00분 수정사항

 PC버전 습격셋에 불뿜DAMAGE추가

 PC버전 이론상 초당공격회수추가

 PC버전 피해세분화 -> 무기, 반지

- 2015. 5.22. 12시50분 수정사항

 모바일버전에 PC 웹버전 수정 사항 반영

 PC버전 습격셋- 4셋, 6셋 분리

- 2015. 5.22. 04시56분 수정사항

 매복기대값 및 망자옵 + 망자옵 기대값 추가(망자 최고옵 기준 - 60%이하일때)

- 2015. 5.22. 00시15분 수정사항

 습격셋 추가(습격6셋 DPS는 증오가 부족하므로 크게 의미는 없음)

 스킬추가(무기고, 암영탄, 유성탄, 화력강화)

 스킬% 별도입력란 추가

 단순 비교가능하게 셋옵 미반영옵 추가

 무기고등 유도탄에 적용되는 탄도학은 스킬%에 계산해 넣어놓음

 

<사이트주소>

1. PC버전(익스플로러11 이상버전 또는 타브라우저(크롬 등) 이용해주세요.)

https://dl.dropboxusercontent.com/s/sttdbhb7kwcgmgb/DMG.html

 

2. 모바일버전

https://dl.dropboxusercontent.com/s/vokkltc783mt0nc/DMG_M.html

 

3. 엑셀버전(부정구상/나탈복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l=19206

 

<스크린샷 : 부정-구상세팅>

 

<동영상(나탈세팅) 및 사용법>

1
1. 악사세팅 선택합니다.

- 부정셋 선택시 -> 부정4셋옵(20%증댐)이 자동 반영됩니다.(1.2배)

  (부정6셋옵은 절제수치 입력시 반영됩니다.)

- 나탈셋 선택시 -> 나탈4셋옵(100%증댐) 및 나탈6셋옵(400%증댐)이 자동 반영됩니다.(10배)

- 습격셋 선택시 -> 습격6셋옵(본체 500%)(6배) + 자쇠5개 대미지가 자동 반영됩니다.

- 집자셋 선택시 -> 125%증댐이 자동 반영됩니다.(2.25배)

 

2. 피해 = 무기공격력에 장신구의 피해를 더해서 입력합니다.

(무기공격력은 아래스샷의 빨강 테두리안에 숫자 + 장신구 피해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자신의 기본 스탯을 입력해줍니다.(중요)

- 이 부분은 패시브, 보석등으로 올라가는 스탯을 뺀 자신의 순수 스탯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 예를 들어 궁술(손쇠뇌) 체크하면 기본스탯에 적은 극확수치에 극확5%가 합산되어 계산됩니다.

- 예를 들어 강한자정피를 체크하면 기본스탯에 적은 정피수치에 정피15%가 합산되어 계산됩니다.

- 귀찮으시다면 해당항목을 체크를 안하고 패시브나 보석을 착용시 스탯을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4. 자신의 패시브 선택 및 보석%를 입력합니다.

 

5. 파플시의 버프등을 선택합니다. 해당 스킬이 없으면 따라 기타합연에 입력합니다.

- 여기에 광란, 율법 체크시 버프+공속까지 계산되어 반영됩니다.

 

6. DPS를 계산하기 위한 공속관련 항목 선택 및 입력 그리고 구상틱수를 선택합니다.

 

7. 복사본 만들기 체크시, 위와 같이 현재 세팅의 기대값DPS의 복사본을 생깁니다.

- 복사본 만든 후, 자신의 스탯을 변경하여 복사본과 비교하면 어느 세팅이 가장 좋은지 확인 가능합니다.

 

* 수치 입력시 Tab키로 이동하시면서 입력하시면 빠르게 입력가능합니다. 체크는 스페이스바 클릭

 

모든 계산은 입력하는 동시에 자동 계산되어 산출됩니다. 

 

초당공격회수는 공속구간에 맞춰 자동으로 계산되어 산출됩니다.

 

최소일반DAMAGE = 최소피해의 연산에 극피만 빠진 대미지 -> 가장 낮은 대미지

최소정예DAMAGE = 최소일반DAMAGE에 정피가 반영된 대미지

최대일반DAMAGE = 최대피해의 연산에 극피가 포함 된 대미지

최대정예DAMAGE = 최대일반DAMAGE에 정피가 반영된 대미지 -> 가장 큰 대미지

기대값DAMAGE(정예기준) = 최소~최대피해 중간값에 극확/극피 그리고 정피까지 반영된 대미지

-> 일반몹기준으로 하시려면 정피관련 스탯과 보석 빼시고 하시면 됩니다.

-> 매복 및 망자를 사용하고 기대값확인하려면 매복&망자선택에서 기대값으로 변경해놓고 보시기 바랍니다.

-> 자신의 평균적인 대미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상DPS = 구상기대값 * 초당공격회수

복비DPS = 복비기대값 / 복비발사가능시간 

 

무기고/유성탄/암영탄 대미지는 자체대미지+유도탄1발대미지만 계산되어 들어갑니다.

 

복비발사가능시간은 자신이 복비를 몇초에 한번씩 발사하는지 대략적인 시간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

(재감 46%, 초당공격회수2.000에 난사+평타(3-1)하면 대략 2.5초정도에 한번씩 발사할 수 있습니다.)

 

법사 버프스킬은 왜 빠졌냐고 하실 수도 있는데 제가 법사는 전혀 모릅니다. 죄송합니다.

(버프류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추가하겠습니다.)

 

외국의 히드라계산기의 테이블 디자인과 폰트 디자인을 이용(?)하여 메모장 노가다로 만들었습니다.

(제가 디자인은 잘 하지 못해서.ㅜ)

 

작업한지는 좀 됐는데 귀찮아서 이제야 끝냈습니다. 

 

웹프로그래밍하실 수 있으신 분들은 소스 퍼가서 수정해서 개인적으로 쓰셔도 무관합니다.

 

수정하면 좋겠다는 부분등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제가 할 수 있는 한도 및 시간 범위안에서 수정하겠습니다.

 

* 추천 주신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