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용사의 맹렬한 돌진 스킬을 '이동'의 용도로 좀 더 잘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작은 팁 올려 봅니다.

 

2세트 효과인

  • 맹렬한 돌진이 적 하나에만 적중 시 충전 1회 회복

그리고

 

맹렬한 돌진의 룬 중 하나인 '힘세고 강한 돌진'(적 적중 당 맹돌 쿨감)의 성능을 유념해 두신다면

평상시에도 재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단 그림을 한번 보시죠.

 

딱 그림만 보셔도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3막 철벽의 성채 내부에서 자주 마주치는 구간입니다.

야만용사가 우두커니 서 있고, 이 할배는 저 벽 너머로 넘어가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벽 너머로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대고 맹돌을 써봤자 노망난 할배처럼 벽에 박아댈 뿐이죠.

 

불쌍한 야만찡을 위해 상황을 조금만 바꿔 봅시다.

몰락자 한 마리가 벽 너머로 서 있군요.

이제 마우스 커서를 이 몰락자 위에 갖다대고 정확히 '돌진 대상'을 지정해 줍시다.

이제 야만용사는 속 시원하게 몰락자를 향해 매끄러운 곡선으로 '알아서' 달려가 들이받습니다.

 

정확히는 저렇게 안정적인 이동선이 아닌, 벽을 타고 이동하게 됩니다만....

 

아무것도 없는 허공에 대고 맹렬한 돌진을 쓰면, 그 사이에 장애물이 있을 때, 야만용사는 그것을 넘어가지 못하지만,

 

'적'이나 '파괴 가능한 물체'를 대상으로 지정하고 맹돌을 써 주면 어느정도 유도 성능이 붙습니다.

 

벽 또한 예외는 아니지요. 하지만...

저렇게 파괴 가능한 문이나 5막의 기계식 문 등으로 막혀 있으면 마우스로 지정을 해 줘도 벽에 갖다 박으니

 

유념하시길.

 

위에서 언급한

 

'1마리에게만 적중 시 사용 횟수 반환' 세트기능과,

 

'힘세고 강한 돌진' 룬의 쿨타임 감소 기능을 십분 활용한다면, 야만용사도 나름 괜찮은 이동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악사나 법사만큼은 아니지만...;;

 

 

이상... 흰딱의 미립자 팁이었슴다... 데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