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좀 보소...헠헠

 

 

 

설명대로 보면 지옥 난이도에서 어떠한 아이템도 착용하지 않고 키대아 처치입니다.

 

불지옥은 어려울듯하니 논외로 합시다.(...)

 

 

여기서 궁금한점은 처음부터 벗고 해야하느냐? 아니면 잡기 직전에 벗으면 되느냐 인데

 

 

결론은 잡기 직전에 다 벗으면 됩니다.

 

 

하지만 그게 말이 쉽지 실제로 해보면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옷을 다 벗게되면 데미지가 안나오는데다가 거진 한대만 맞아도 죽기때문이죠.

 

게다가 키대아는 거미쫄을 소환합니다. 어디 소환할지 몰라요. 잡기직전이라고 옷벗었는데 자기 발밑에 소환해서

 

죽어버리면 개빡칩니다.

 

 

대여섯번의 시도끝에 성공했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일단 목걸이 반지, 허리는 뺐습니다.

 

작아서 빠르게 클릭해서 빼기가 힘들다고 판단했기때문이지요.

 

그리고 전투 돌입하여 일단 피를 빠르게 빼는데 한 30%즈음부터는 장비를 하나씩 뺐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어느정도 피를 뺀 후에 무기부터 빼야 피조절은 쉽게 하며, 생존은 잘 됩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피통을 2천 남긴 시점에서 장비를 모두 뺐으며 이 상태에서 용병이 잡아서 업적을 성공했습니다.

 

(물론 용병은 장비를 입어도 됩니다.)

 

이것도 어느정도 운이 따라줘야하는데 피를 한 2~3천정도 남긴 상태에서 빠르게 벗어야하는데

 

벗기전에 용병이 잡아버리면 난감합니다. 그래서 벗을때에 최대한 키대아로부터 멀리가서 용병이

 

키대아를 치지않도록 한 다음에 장비를 벗고 키대아를 잡습니다.

 

장비를 어느정도 벗은 상태에서 거미쫄을 상대하거나 드리블해야하기때문에 근접캐릭보다는 악사나 법사가

 

상대적으로 업적하기 수월할듯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도살자, 벨리얼, 아즈모단, 디아블로를 완전 벗은 상태에서 잡는 업적도 하면 되겠습니다.

 

 

 

ps: 2인 파티로 디아블로를 시도하여 잡기 전에 제가 옷을 벗어봤는데 두번 시도하여 두번 다 체크가 안되었습니다.

     아마 솔로잉에서 잡거나 둘다 벗거나 해야할듯하네요.

 

ps2: 현재 버그로 영웅은 장비탓을 하지 않는다가 체크가 안되는거 같습니다.

     헐벗은 욕망 업적은 파티로 해서 한명만 벗고 누워있어도 모두 업적이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