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득에 관해서 잘 몰라서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1.버프로 인한 이득:한타를 이겨서 바론을 먹고 집에 가서 정비를 했습니다. 그러면 저같은 경우에 신나서 바론 버프가 끝나기 전에 한타를 해서 바론버프 이득을 보려고 좀 무리하게 이니시를 겁니다. 그러다가 역으로 한타를 대패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런 경우(바론을 먹고 난 후)에 어떻게 해야 되나요?

2.육식 정글을 플레이 할 때!:제가 리 신을 쓰고 상대가 아무무 같은 초식입니다. 그러면 저는 상대방 정글 빼먹기도 하고 카정가서 상대방을 죽이기도 합니다. 근데 리 신같은 육식챔프로 반 반을 갈 경우 후반엔 초식이 한타 기여도가 높기 때문에 반 반 가면 좋지 않다고 들어서 어떻게든 이득 볼려고 무리 하다가 죽어서 결국엔 초반 이득 전부 날리게 됩니다.
이런 경우(초식 상대로 육식 뽑았을 때)엔 어떻게 운영해야 되나요?

3.룬에 관한 이득:저는 라이즈 같은 챔프는 마나템도 많이가서 최대 마나도 높고 마나도 많이 쓰기 때문에 정밀의 침착 룬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킬 관여시 최대 마나의 20%를 회복하고 궁쿨까지 10%나 줄여주니깐요. 그런데 룬 합성 보너스 스탯인 공속 9% or 18%가 안 좋아서 인지는 모르겠으나 쓰질 않더라구요. 왜 그런 건가요???

★한 줄 요약 질문
손해 생각 없이 취하는 단순한 이득이 중요한게 아니라 어떠한 사건의 최종적인 이득이 중요한 것인가요?(이득은 더하고 손해는 빼서 최종적으로 얻은 것!)

귀찮으실수 있지만 고수분들이 답변을 해주신다면 이런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암 걸리는 친구들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