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야생전은 밸패를 안하는게 아니라 그 주기가 길뿐임

야생에서 주술사는 개찐따엿음 근데 이번 정규 주술사 1티어 대란으로 야생에서도 주술사를 볼수있음 높은 등급에서도 관찰됨(물론 밥임) 정규전 그지 사제는 야생에서 1티어이며 성기사도 미찬가지 방밀 리노흑은 꾸준하고 개인의 짬통덱이나 예능덱도 고 등급까지 갈수 있음

이 의미는 야생은 축적된카드로 밸런스를 잡는다는 점 즉 야생의 밸패는 신규 모험 확팩이 전부임 그러기때문 주기가 3~5달 정도 하지만 야생은 쓰레기장이라는 별명을 가진 bb의 보물창고이기에 카드들은 축적되고 서로 서로를 먹으며 밸런스를 형성 30장이라는 제한아래에 빠르면 가젯잔 느리면 내년이네에 야생은 더욱 견고한 황밸이 완성될것임

물론 변수는 있음 바로 정규전에서의 너프 이건 야생에 영향을 미침 하지만 bb의 정규전 밸패는 유저가 원하는 만큼 큰 크기의 밸패가 아님 그 이유 - 정규에서의 대규모 주술사 너프는 야생에서의 큰 너프가됨 이를 과거 기름도적 워송에 비교하면 사실 미드술사는 야생에서 2티어는 가지만 1티어는 못됨 정규전처럼 한 덱이 다 먹어서 지들끼리 싸우다 55퍼가 되는 현상이 없음 고로 그런 큰 너프는 안하는거임 bb는 정규가 아닌 야생을 보고 있으니깐 덕분에 정규는 항상 밸런스가 깨질수밖에 없음 적어도 야생의 밸런스가 완성되기전에는
한 직업의 카드를 강화시켜주며 그 직업의 야생에서의 입지를 높여야 하기 때문 사제는 1티어인데 왜 강화하냐? 사제는 파마를 이겨서 1티어지 2티어 친구들한테는 약한모습 이는 황밸에 어긋

고로 님들이 원하는 정규전 패치는 현시점은 있을수가 없음 밸토 자게에서 사제1티어 ㄴㄴ여 징징 주술사 개사기 징징 거려도 우리bb의 큰 그림은 다 야생을 위한거임 bb가 야생이 어썸할거란 말은 점점더 확실해 질거고 야생에서만의 카드가 쌓일수록 리노를 보려고 로데브를 보려고 제타산을 보려고 야생유입인구는 증가할거임 밸런스가 완성되면 정규전 밸런스도 안정화될것 단 기존의 사기카드가 야생으로 넘어가는 2년의 시간에 의해 정규전의 황발은 좀더 느릴것 야생의 유저가 늘어나며 야생카드가 없는 하린이들은 정규전에서 수개월~수년간 가루를 카드를 모으고 야생으로 오게 될것임
야생 가루 언제 다모으냐 하는데 변화하는 메타와 축적되는 카드사이에서 강한 덱 하나가 탄생해서 그덱이 부동의1티어가 된다는 야생 음모론은 사람들의 개성이 담긴 쓰레기장이라는 호칭을 받으며 지워짐 즉 야생의 황밸이 완성되면 1덱을 만들 가루는 사실상 그리 많지가 않음 당장 야생사제만 봐도 박붐안넣은덱이 80% 따라서 초기 가루가 1360밖에 안듦


결론
야생의 밸패는 확장팩과 모험을 통해 이루어진다.
정규전은 꽤 긴 시간동안 소수의 직업군의 파워 로테이션이 반복될것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야생의 입지는 커지고 bb위 큰그림이 완성된다. (정규전 신규유저 야생전 올드유저)
야생은 황밸과 개성이 공존하는 하스의 성지이다.

Welcome to Wi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