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치훔치
2018-01-21 03:13
조회: 2,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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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진은 진짜 쪽팔린줄 알아야된다Q : 현재 주시하고 있는 카드 좀 알려줄 수 있나요? Q : 코볼트와 지하 미궁에서, 흑마법사를 어떤 방향으로 디자인하려 한건가요? // 흑마법사가 강하다는 것을 언급하며 질문함. Q : 원한 맺힌 소환사/흑마법사 처럼 무거운 하수인들을 초반에 꺼내는 사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Q : 상자 흑마법사와 같은 아키타입이 현재와 같은 형식으로 정립될 것을 어느정도 예상하셨나요? Q : 개발당시 육식 보물상자를 활용한 콤보덱은 무엇들이 있었나요? Q : 첫 번째 사도 린은 공개 당시에 예능 평가를 받았지만, 지금은 여기저기서 보이네요. 공개됐을 때 그런 반응을 예상하셨나요? Q : 린의 개발과정에 대해 말해주실 수 있나요? Q : 징그러운 지하 벌레의 경우 패치스와 같이 쓰일 때 정말 막강한 성능을 보여주는데, 어떻게 생각하나요? Q : 지하 벌레가 그 정도로 강력할 줄 알고 있었나요? Q : 영혼의 절규는 정말 모든 사제에게 막강한 카드같아요. 어떻게 생각하나요? 코볼트 개발 qna 인터뷰.. 박스 흑마가 지금 유행하는거에 4장밖에 차이가 안난다고 하고 징지벌 강력할줄 알고있었고 영절이 센걸 알지만 줬다.. 이걸 문제를 못느꼈나? 개발자란 직업 아니 게임자체를 죽을때까지 접어야될 쓰레기같은 발언이네 어디가서 하스 개발자라고 하기엔 너무 쪽팔리고 수준낮고 멍청함 그자체다 이런새끼들이 개발을 하니까 하스가 가위바위보가 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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