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레딧 [링크]


라그나로스의 스킨별 색상이 비슷하며, 불에도 여러 종류 (지옥불길의 녹색, 프로판 가스의 푸른색, 뜨거운 하얀색, 귀여움의 핑크색)가 있으니 다양한 색을 넣어줄 수 있느냐는 요구에 대한 답변입니다.

[-] Blizz_NLaMusga 게임 디자이너
이 핫한 (헷) 질문은 제가 답변할게요.
아티스트들은 게임플레이의 직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저희와 밀접하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라그나로스의 각 색상들이 큰 차이가 없도록 만들어진 이유는 다른 영웅들이 이미 갖고있는 색상을 넣어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정확히 누가 자신을 공격하는지 햇갈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죠.
녹색 불꽃을 예로 들면, 이건 굴단의 색상입니다. 하얀 불꽃은 신성한 빛과 비슷하고 몇몇 영웅들과 겹치는 색상입니다 (우서, 티리엘과 비슷합니다).
물론 이 부분에 있어서 확고한 규칙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어떤 때는 한 영웅에게 상당히 다른 색상들을 넣어주기도 합니다만 (유령 여왕 케리건처럼 말이죠), 이는 각 경우에 따라 다르게 받아들여집니다.
화염 효과는 얼음이나 전기, 액체같은 다른 핵심 요소들에 비해 히어로즈의 수많은 부분에서 이용되고 있습니다 - 그렇기에 라그나로스의 화염 효과를 기본 스킨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작업해야 했습니다.
모든 스킨들은 서로 다른 변형이 필요합니다. 어떤 것은 색상이, 어떤 것은 그 모양이, 어떤 것들은 소리가,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이 포함되기도 하죠.
그렇기에 게임 플레이를 망가뜨리지 않는 선에서 멋진 스킨 (그리고 색상 조합)을 만들어내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리고 라그나로스에게는 다양한 색상보다는 모델링의 다양한 변화 쪽이 더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기에 꼬마 라그나로스 스킨이 멋진 모습으로 나온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