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도 직접 개발자가 찾아가 Q&A를 하였으며 요약한 것이라고 합니다.

 

커뮤니티 아나운서(유명인의 아나운서)를 판매할 계획은 없다.

 

4라인 전장을 실험한 적이 있었다. 하지만 정식 서버에 도입할 계획은 없다.

 

개발진은 HGC에서 인기없는 전장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있으며,그 전장이 선택될 때 나오는 다양한 전력에 대한 아이디어를 좋아하고 있다.

 

방어력 시스템은 흥미로운 드래프트 선택을 만들도록 디자인 되었다.

 

전문가는 특정 전장에서는 좋지만 그렇지 못한 전장도 있다. 개발진은 전장들 사이에 다른 파워 차이에 대해선 괜찮다고 보고 있다.

 

신규 유저들은 저주받은 골짜기에서만 제한된 플레이를 하도록 하기 때문에 새로운 전장을 도입한다 해도 문제가 없다고 보고 있다. 베테랑 유저들은 새로운 전장에 대해 좋아하고 있다.

 

특성 아이콘들은 영웅에 맞게 업데이트 되고 있다.

 

라인 클리어 영웅이 브락시스 항전에서 강하다. 모든 영웅들은 정의된 역할을 가지고 있어서 일부 영웅들은 다른 영웅보다 확실히 강할 수 있다.

 

용병 리스폰 시간과 체력의 차이는 각각의 전력 수준을 드러내는 것이다. 점령하기 어려운 용병은 더 강해야 한다. 이 사실을 유저들에게 더 분명하게 보여주는 업데이트는 계획하고 있지 않다.

 

개발진은 항상 새로운 전장 메커니즘을 실험하고 있다.

 

몇몇 전장에서 수풀(부시)가 제거되었는데, 개발진은 매복 장소가 너무 많은 것을 좋아하지 않고 있다.

 

개발진은 화물운송 전장을 만들고 싶어했는데 이유는 오버워치를 대표하는 전장 메커니즘 이었기 때문이었다. 왕의 길과 헐리우드를 제치고 하나무라가 선택되었는데, 담당 아티스트가 하나무라를 좋아했기 때문이었다.

 

하나무라에서 4개의 화물들은 소규모 교전을 일으킬 수 있다. 화물들은 때때로 서로 교차하여 맞닥뜨리는데 이는 커다란 교전을 유발할 수 있다. 개발진은 이점에 대해 만족하고 있다.

 

개발진은 영웅 리워크 작업을 마친 이후에 유저들이 그 영웅을 파악하는 시간을 주길 원하고 있다. 만약 리워크 작업이 성공하지 못하였다면, 항상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리워크를 할 수 있다.

 

https://www.reddit.com/r/heroesofthestorm/comments/662w7n/hgc_china_developer_qa_summ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