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트


특성

• 레벨 1

 - 폭풍 축적 (추가된 기능)

   - 부메랑 망치가 적 영웅에 적중할때마다 10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호위 비행사 (추가된 기능)

   - 피뢰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 줄입니다.


• 레벨 4

 - 상승 기류 (추가된 기능)

   - 곡예 비행으로 얻는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없어집니다. 


피닉스


능력치

 기본 공격력 96 -> 86 감소.


기술

• 플라즈마 절단기 (Q)

 - 피해량 145 -> 135 감소

• 행성 분열기 (R)

 - 피해량 105 -> 108 증가


특성

• 레벨 1

 - 향상된 조준 (Q)

   - 공격력 증가량이 0.75 -> 0.5 감소

   - 최대 공격력 증가량이 75 -> 60 감소

 - 광자 집중 (W)

   - 피해 증가량이 100% -> 175% 증가

• 레벨 4

 - 긴급 프로토콜 

   - 이동 속도 증가량 30% -> 25% 감소

• 레벨 7

 - 전술적 이점 (Q)

  - 느려진 대상에게 추가 피해 50% -> 40% 감소

• 레벨 13

 - 보조 보호막

  - 준 피해의 보호막 재생량 20% -> 15% 감소

 - 감쇠장

  - 기술 방어력 15 -> 20 증가

 - 신속 재충전

  - 회복량의 보호막 재생 20% -> 40%

• 레벨 20

 - 특이점 장전 (W)

  - 공격 속도 증가량이 50% -> 100% 증가

 - 굴하진 않는 정신

  - 보호막 600 -> 800 증가


개발자 코멘트: 피닉스는 지속적인 피해를 줄수 있는 능력덕분에 자신이 아주 강하다는 점을 증명했습니다. 우리는 피닉스의 사용되는 방법에 만족하지만 피해량을 약간 수정하고 특성 밸런스를 조정하기로 했습니다. 


한조


기술

• 선천적 날렵함 (고유능력)

 - 재사용 시간 20초 -> 25초 증가

• 용의 일격 (R)

 - 피해량 64 -> 70 증가


특성

• 레벨 4

 - 톱니 화살 (W)

  -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주는 추가 피해량 150% -> 100% 감소


리밍


특성

• 레벨 1

 - 구름 밟이 (E)

  - 피해를 받지 않는 시간 조건 5초 -> 4초

• 레벨 4

 - 우월 (고유능력)

  - 이제 잃은 체력의 30%를 회복합니다.


노바


특성

• 레벨 7

 - 완벽한 한 발 (Q) (추가된 기능)

  - 이제 영웅에 적중할때마다 얻는 중첩량이 1 증가

• 레벨 13

 - 이온 역장 (고유능력)

  - 방어력 증가 시간 2초 -> 3초 증가

 - 이연발 사격 (W) (추가된 기능)

  - 마비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증가합니다.

• 레벨 16

 - 살상용 분신 (E)

  - 분신의 공격력 증가량 35% -> 30% 감소

 - 부상 유발 (W)

  - 방어력 감소량 25 -> 20 감소

 - 폭발 탄환 (Q)

  - 대상 주위 피해량 50% -> 70% 증가


트레이서


능력치

 생명력 1350 -> 1280 감소

 생명력 재생량 5.625 -> 5.332 감소

 기본 공격력 29 -> 28 감소


바리안


능력치

• 생명력 1850 -> 1924 증가

• 생명력 재생량 3.8554 -> 4.0078 증가


기술

• 도발 (R)

 - 체력 증가량 30% -> 25% 감소


메디브


특성

• 레벨 7

 - 마력 투영 (W)

  - 기술 위력 증가량 20% -> 25% 증가

 - 신비한 폭발 (W)

  - 기본 피해량 90 -> 80 감소

  - 최대 추가 피해량 350 -> 315 감소

• 레벨 13

 - 수호의 원 (W)

  - 이제 의지 투영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 재흡수 (W)

  - 흡수한 피해의 치유량 60% -> 70% 증가


실바나스


능력치

 기본 공격력 85->90 증가


기술

• 검은 화살 (고유 능력)

 - 이제 실바나스의 기술이 구조물을 더이상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우리는 최근 특정 영웅들을 상대로 일어나는 불쾌감을 줄이고 대응할수 있는 방법을 늘리기 위한 방향에 맞추기 위해서 실바나스의 고유능력이 더 이상 구조물을 기절시키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이 효과는 아주 강력해서 전장의 플레이 디자인을 제한하는 영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적 구조물을 기절시키는 능력은 실바나스의 상징이어서 완전히 없애기 보다는 이제 실바나스가 최대한 이득을 보기 위해서 자신이 감수해야할 위험을 늘렸습니다. 이제 실바나스가 공격로를 압박을 할때 대응할수 있는 플레이의 가능성을 더욱 더 열어준 대신 한타때 실바나스가 더욱 더 기여를 할수 있도록 공격력을 소량 증가시켜주었습니다. 실바나스의 성능을 계속 지켜봐서 나중에 필요하면 세밀한 조정을 할 예정입니다. 


카라짐


능력치

• 생명력 1949->2027 증가

• 생명력 재생량 4.0585 -> 4.2226 증가


기술

• 레벨 1

 - 초월

  - 회복량 98 -> 104 증가


말퓨리온


기술

• 재생 (Q)

 - 회복량 400 -> 380 감소

• 달빛섬광 (W)

 - 회복량 140 -> 135 감소


특성

• 레벨 4

 - 치유량 감소시간 2초 -> 3초 증가



특성

• 레벨 1

 - 커져가는 불길 (보상 조정)

  - 이제 불을 붙인 영웅당 방어력이 15 증가합니다. 3초간 지속됩니다.

 - 신선한 재료 (고유 능력)

  - 이제 체력 재생량이 30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 레벨 4

 - 술통 던지기 (W)

  - 적중된 영웅당 공격력 증가량 3 -> 4 증가

  - 최대 공격력 증가량 60 -> 80 증가

• 레벨 7

 - 정화주 (고유능력) (추가 기능)

  - 강화주 보호막이 있는동안 기술 방어력이 유지됩니다.


데하카


기술

• 적응 (R)

 - 재사용 시간이 90초 -> 80초 감소


특성

• 레벨 1

 - 두터운 벌레때 (W)

  - 기술 방어력 40 -> 50 증가

• 레벨 4

 - 가시지옥 변종 (E)

  - 슬로우 지속 시간 2초 -> 3초

 - 영웅 추적자 (고유능력) (추가기능)

  - 벌레때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때마다 정수 1을 얻습니다.

• 레벨 13

 - 사나운 추적자 (W)

  - 벌레때 공격력 증가량 40% -> 50%


레오릭


능력치

 기본 공격력 105 -> 109 증가

기술

• 절망의 손아귀 (W)

 - 재사용 시간 11초 -> 10초 감소


티리엘


특성

• 레벨 1

 - 열렬한 재생 (지속 효과)

  - 중첩 회복량 13.75 -> 15 증가

• 레벨 4

 - 굳건한 천사 (Q)

  - 방어력 증가량 20 -> 25 증가

  - 지속시간 3초 -> 2초 감소

• 레벨 7

 - 징악 (E)

  - 공격력 증가량 35% -> 45%

• 레벨 16 

 - 불타는 광륜 (Q)

  - 피해량 15 -> 18 증가

  - 순간이동후 추가 피해량 100% -> 150% 증가

  - 추가 피해량 지속시간 3초 -> 2초 감소

 - 믿음으로 벌하노라 (E)

  - 재사용시간 증가율 100% -> 125%

  - 재사용시간 증가 지속시간 3초 -> 2초 감소



개발자 코멘트: 티리엘의 일부 특성들의 유용성에 집중해서 조정했습니다. 특히 정의의 칼날 특성이 거의 선택되지 않고 승률도 좋지 않아서 같이 시너지를 이룰수 있는 특성들을 (굳건한 천사, 불타는 광륜, 밀듬으로 벌하노라) 엘드루인이 나올때 생기는 보너스를 증가시키고 순간이동후의 보너스를 감소시키는 방법으로 일부 조정했습니다. 이로서 엘드루인이 활성화 시킨후 순간이동을 하는 정의의 칼날의 플레이 스타일을 향상시켰습니다. 


자리야


능력치

• 체력 2225 -> 2292 증가

• 체력 재생량 4.6406 -> 4.7750 증가


기술

• 입자탄 (Q)

 - 피해량 71 -> 75 증가

• 중력자탄 (R)

 -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60초



업데이트: 한국시간 9시 20분경에 북미서버에 31.2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먼저 올라왔던 패치 노트와 다른 점은 홈 화면 변경사항이 삭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