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밀리시타의 콤보배율은 10,30,50,70,100콤보에서 상승하며 100콤보이후에는 풀콤보까지 배율이 동일합니다.


최대 콤보배율 R은 악곡마다 다릅니다.
기본적으로는 높은 레벨의 악곡이 전체 스코어가 높게 나오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2. 밀리시타의 점수계산은 스코어부분과 콤보부분이 퍼센트합연산으로 계산됩니다.

노트당 스코어 = 기본점수 * { (판정배율 * 노트배율 스코어업스킬) + (콤보배율 * (1+3*콤보보너스스킬)) }

기본점수는 콤보배율 0%일때의 작은단노트perfect점수입니다.

판정배율은 PERFECT 1.0, GREAT 0.8, GOOD이 0.5, FAST/SLOW 0.2 입니다.

작은노트배율은 1.0 큰노트배율은 2.0, 스페셜노트배율은 10.0입니다.



3. 콤보보너스 스킬은 콤보배율로 인해 오른 점수를 스킬수치의 3배만큼 올려줍니다.

예를들어, 노트당 기본점수가 100점이고 현재 콤보배율이 50%에, 콤보보너스 15%스킬이 발동되었다고 하면

이 노트의 점수는
100 + 100*0.5*(1+0.15*3) = 172.5
반올림 하여 173점이 되게됩니다.

밀리시타의 콤보보너스는 현재 콤보가 높을수록 더 높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4. 같은 계열의 스킬은 가장 높은 값만 적용됩니다.

스코어업과 콤보보너스는 동시에 적용되며 같은 스킬이 여러개 발동중일때는 가장 높은 값만 적용됩니다.

주) 같은스킬이 동시에 적용 안되는것은 데레스테와 같지만, 데레스테의 경우 콤보와 스코어가 동시에 발동되면 서로 곱해지기 때문에 같이 겹쳐서 발동되는게 조금이나마 이득이었습니다. 하지만 밀리시타는 퍼센트합연산이기 때문에 스코어와 콤보의 발동시간이 겹친다고 추가로 이득을 보지는 않습니다.


5, 실제 계산
※ 1~4를 토대로 복합적인 점수 계산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기본점수가 100점이고 현재 콤보배율이 58%이고, 30% 퍼펙트/그레이트 스코어업 스킬이 발동중이고, 14% 콤보보너스 스킬 또한 발동중이며, 그레이트 판정이 뜬 큰 단노트입니다.

이때, 이 노트의 점수는 "100 * ( (0.8*1.3*2.0) + (0.58*1.42) ) = 290.36"으로 290점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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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년 12월 14일 패치 기준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