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11 :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 (1) NEW (!)

 

에피소드 11 :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 (3) NEW (!)

 

 

신규 클래스

 

 이번 에피소드 11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클래스들이 추가됩니다추가되는 클래스는 Re:Build 개편으로 인해 계열내 클래스 수가 적게 형성된 아처 계열의 산포매트로스그리고 스카우트 계열의 아르디티 셰리프입니다.

 

아처 계열

 

먼저, 아처 계열에서는 독립된 무기계열의 한계를 가졌음에도 전용 클래스 수가 하나밖에 없었던 머스킷과 캐논 사용 클래스가 추가됩니다.

 

 

산포 Tiger Hunter

 

 산포는 머스킷을 사용하며 특히 야수형 적에게 강한 클래스로각각의 스킬들이 야수형 적에게 추가 효과를 가집니다스킬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통 사격 [1Lv]

전방에 적을 관통하는 총탄을 빠르게 발사합니다. 피격되는 적이 야수형  경우받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관통 사격: 강화

[관통 사격]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추적 [1Lv]

자신에게 전투 상태일때도 대쉬가 가능해지는 버프를 부여합니다. 대쉬로 인한스태미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추적: 지속시간

[추적] 버프의 지속시간이 증가

 

추적: 사냥 개시

* [추적] 버프 중에 적을 공격하면 특성 레벨에 비례한 확률로 적에게 [사냥감] 디버프가 부여됨

* [사냥감] 디버프는 시전자의 [추적] 버프의 현재 지속시간 만큼 지속되고, 산포스킬 한정으로 야수형 판정을 받게되어 아래와 같은 효과가 발동됨

- 관통 사격 : 대미지 50% 증가

- 연발 사격 : 치명타 발생 확률 30% 증가

기습 : 적은 50% 확률로 스턴에 걸림

연발 사격 [1Lv]

타겟된 대상에게 사격합니다 사격마다 도탄이 발생하고피격되는 적이 야수형일 경우 치명타가 발생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연발 사격강화

[연발 사격]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맹수의  [16Lv]

 

지정한 범위에 있는 적에게 주시 디버프를 겁니다주시 디버프에 걸린 적은 산포에게 받는 대미지가 1 대폭 증가하지만, 1 공격으로 적이 사망하지 않으면주시 디버프에 걸린 적이 산포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기습 [16Lv]

타겟된 적에게 빠르게 돌진한  사격합니다적이 야수형일 경우 확률적으로 스턴 디버프에 걸립니다.

 

기습강화

[기습]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기습넉백

기습에 피격된 적이 일정거리 넉백됨

은폐 사격 [31Lv]

 

 

몸을 감춰 적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은폐 버프를 자신에게 부여합니다은폐버프는  공격 시마다 확률적으로 풀리게 됩니다.

 

은폐 사격획득

[은폐 사격버프  적을 공격하여 적이 죽으면자신의 힘과 민첩이 특성 레벨에비례하여 증가

 

은폐 사격 자리

풀로 구성된 지면에서 [은폐 사격사용  지속시간이 증가

 

 

매트로스 Matross

매트로스는 캐논을 사용하는 클래스로이동기버프디버프등 유틸성이 강조된 클래스 입니다스킬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파이어 앤드  [1Lv]

 

 

자신의  아래에 대포를 겨냥한  발포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고 후방으로 도약합니다.

 

파이어 앤드 강화

[파이어 앤드 ]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파이어 앤드 넌스키드

[파이어 앤드 ] 이동 거리가 절반으로 감소하고적에게 주는 대미지가증가

익스플로전 [1Lv]

타겟된 적에게 발포합니다적이 피격된 피격된 적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에 폭발이 일어납니다.

 

익스플로전강화

[익스플로전]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익스플로전연쇄폭발

[익스플로전폭발 대미지에 맞은 적에게 특성 레벨에 비례한 확률로 재폭발이 일어남

매니스  [1Lv]

캐논을 어깨에 짊어지고 하늘을 향해 발포합니다자신을 기준으로 주변 범위의 적들은 패닉 디버프에 걸려 한동안 아무런 행동도   없게 됩니다.

 

매니스 강화

[매니스 ]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매니스 허점공략

[메니스 ]으로 패닉 디버프가 걸린 적들이 캐논 공격에 받는 대미지가 특성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크라우칭 스트라이크 [16Lv]

 

 

양손으로 캐논을 들고 바닥에 내리찍어 주변 적에게 대미지를 줍니다피격된 적은 제자리에서 넘어집니다.

 

크라우칭 스트라이크강화

[크라우칭 스트라이크]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크라우칭 스트라이크넉다운 제거

[크라우칭 스트라이크] 넉다운 제거

 

크라우칭 스트라이크스턴

[크라우칭 스트라이크] 피격된 적이 특성 레벨에 비례한 확률로 스턴에 걸림

로어 [16Lv]

자신에게 광역 공격 비율이 증가하는 버프를 겁니다.

 

로어치명타

[로어] 광역 공격 비율 증가 효과가 절반으로 감소하지만치명타 발생이증가

캐니스터  [31Lv]

지정된 위치에 일정시간 적을 끌어 모으는 중력 구슬을 발사합니다지속시간이 끝나면 중력 구슬은 폭발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대미지를 줍니다.

 

캐니스터 강화

[캐니스터 ]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캐니스터 넉다운 제거

[캐니스터 ] 넉다운 제거

 

캐니스터 지속

[캐니스터 ] 중력 구슬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  포스팅에 기술된 내용과 수치첨부된 자료들은 개발 중인 사항의 예시이며라이브 서버 적용시에는 내용의 추가삭제변경 사항이 있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