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레레감슈슈슈불

보조물공 913~1114

스탯에 정신을 준이유는 일단 올민하면 물약 먹어도 엠 모자라요 ㅡ,.ㅡ
그래서 스콰이어 배식대 설치해서 샌드위치(sp 32.5퍼증가) 요거트(sp회복시간 10초감소)를 먹으면
물약 먹어가면서 리마콘이 안끊기겠지 했는데 끊깁니다 ㅠ_ㅠ 그래서 정신100정도 줬더니 물약쿨 다 돌아도
버틸수 있을정도는 되더라고요. sp회복쪽으로 신경을 많이 써야할거 같습니다.

일단 르귄던전 권장레벨이 230으로 올라갔고 그에 따라 몹들 레벨은 물론 피통이 6만~9만까지(주로9만대) 
올라가서 고초월 고강해주셔야 본섭느낌처럼 킬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방어구도 신경써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물딜이나 마딜이나 다 맞으면 아픕니다..예전 그 아이들이 아님..

그리고 몇몇구간에 몹들 배치가 삭제 되었습니다. 초반에 위석상잡고 아래석상으로 가잖아요? 그아래석상부터해서 오른쪽으로 올라가는 구간까지 몹들이 없습니다. 그리고 하르피아 아래쪽 쭈~욱 몹들이 없습니다. 하르피아잡고 안내려가셔도됩니다.

딜도 낮고 물마방도 낮아서 풀로 돌지는 못했고 46퍼에서 하르피아잡고 끝냈습니다. 실버는 딱 10만실버~!
큐브는 3개 들어왔어요!

보조물공 4천이상은 되야 좀 할만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확한건 본섭으로 넘어와 봐야 알거 같네요.

(아..불릿스킬은 실버불릿 빼고 쓰기 애매하더라고요 선딜후딜이 있어서 몹들이 달려와서 다굴험...소이탄은기대했는데 선후딜쩔음...그냥 리마콘계속 쓰는게 몹 더 잘잡아요. 후사나 돌사는 쿨도 짧아지고 범위도 넓어지긴 했는데 리마콘이 워낙 편한스킬이었던지라 돌사 후사가 크게 다가오진 않았다는...(이건 리마콘 습관 때문일지도..)

그냥 오늘 하루종일 샤울돌면서 클랩 올리고 느낀점은 슈바를 계속해야하나...이런 생각만 들었네요
불릿은 스탠스쪽은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그외 스킬들은 선후딜 때문에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소이탄빼고 단일딜밖에 없는것도 좀 그렇고...슈바스킬만으로도 충분한거 같아요 돌사후사 쿨짧아져서 차라리 로그를 가서 스닉힛을 쓰는게 좋을지도? 하지만 새로운 클래스를 하고싶은 욕망에 많은 분들이 불릿을 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