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매우 주관적이다 못해 이기적인 글입니다.




파링쏘세의 관짝행으로 파밍트리,딜링트리에서 페더풋이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타수가 줄어진 링커와 단타기 위주의 페더풋은 큰 시너지가 나죠. 그리고 페더풋의 모든 스킬은 제가 알기론 모두 독속성인걸로 알기에 링커의 조인트 특성으로 딜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굴려본 뇌오세로는

1.위위링링쏘쏘페페
이 트리는 현재 페더풋으로 가는 트리중 가장 많이 추천시되고 있고 실제로도 페더풋은 링커,쏘마의 시너지가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위2에서 슈어스펠, 슬리프 10레벨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흡혈의 안전한 스킬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가지 지적부분은 모든 트리의 초첨이 파밍과 페더풋의 목적으로 만들어 졌기에 처음키우시는 분들에겐 다소 육성의 힘든점이 있을수있습니다.

2.위크크크링쏘페페
이건 제가 초기화 해서 해볼 트리인데 많은 몹을 잡을땐 필라를, 소수의 몹은 조인트로 잡으면 어떨까?란 생각으로 나온 트리입니다.
장점으로는 크3의 장점인 유틸리티와 아아스월+아이스블레스트의 누킹으로 위에 적은 트리로는 다소 아쉬울수있는 공격기와 강력한 유틸리티를 사용할수있고,
2랭을 탄 링커와 쏘마의 효율보단 다소 떨어지나 역시 조인트와 팔강화를 통한 마공상승을 기대해봄직 합니다.
단점으로 생각되는것은 페더풋은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스킬이 몇개없고 그나마 있는 블러드커스는 위험부담이 큽니다. 그리고 링,쏘를 1랭씩을 타기 때문에 그 효율 역시 의심스럽습니다.

3.위위위링링쏘페페/위위위링쏘쏘페페
이 트리 역시 나름 뇌오세를 굴려본 것으로
1번의 약간 아쉬운 딜링기를 매직미사일로 때워보자 란 느낌으로 이 트리를 짜봤습니다.
매직미사일과 조인트의 조합은 유명했으나, 너프로 인해 그 기세가 죽었다고 하지만 얼마전에 본 영상으로 보아 아직까지 사용할만하다 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이 트리는 행매미 하나를 위해 엄청나게 애매해질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링커와 쏘마는 랭크의 수를 맞춰타는게 일반적이나 이렇게 한곳에 치우쳐진 트리는 그 안정감이 다소 떨어질거라 생각됩니다.
보완을 해보자면 이 트리는 위3링3페페로도 수정이 가능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