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를 안되게 해놨으면, 트오세 맵에 저렇게 언덕과 계단을 덕지덕지 만들면 안되죠 임씨님들...

이럴꺼면 차라리 그냥 on/off 스킬로 해주세요.



땅에 발을 붙이지 않고 비행한다는 의미가 전혀 사라져버린 스킬이네요;

페더풋타고 스킬쓰려면 증뎀은 물론이고, 페더풋의 아이덴티티급인 블러드커쓰의 사전 스킬이라 무조건 써야하는 스킬인데말이죠.

심지어 이게 하늘을 날아다니는 컨셉인데ㅋㅋ

하늘을 날아다니는데 걸어다닐때보다 이동이 더 불편함ㅋ (점프X 대쉬X)


애초에 레비테이션이라는 스킬을 개발 했을 때는 위저드에게 대쉬가 없었음

근데 위저드에게 대쉬가 나왔으면 스킬이 당연히 변하면서 기획의도도 바뀌어야 정상 아닌가...?


레비테이션 스킬은 애초에 하늘에 비행하는 스킬이라 점프를 하지 않아도 계단등을 그냥 넘어갈 수 있었음

근데 제어라는 특성이 생기면서 하늘 높이 날지 않고, 낮게 나는 특성이 생겼으면

이에 맞게, 이동에는 불편함이 없도록 점프를 넣어서 기획의도도 바뀌어야 정상 아닌가???



그렇게 기획의도, 기획의도 고집부리다가 유저들한테 비꼼당하는거 알면서

언제까지 기획의도라고하면서 유저들 불편하게 하려나요




레비테이션 사용 할 때 이동이 불편한 동영상 다시 첨부 합니다.

이동시 점프가 필요한 곳에서는 전혀 이동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레비테이션 사용시 딥디쿨감이나 패스받고 이미레비테이션버프가 지속되어있을때 다시 레비테이션 사용하면
쿨타임만 생기고 버프 갱신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