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3 의 멜스티스

참 아쉬운 스킬

sp 소모량이 무지막지하고 시전중엔 다른행동을 전혀 못하는 채널링 스킬 피격시 캔슬당할확률 높음 이라는 
까다로운 조건이 너무 덕지덕지 붙어서

빛이 바랜듯한 아쉬운 스킬이네요.

갠적으론 좀 손을 봐주면 단점을 모두 감수할만큼의 가치가있는 스킬이될 잠재력이 보이는데..
임씨의 아이디어는...절래절래..

예를들자면 아군은 이로운 효과를 멜스티스 시전동안 유지시켜주는것에 추가로
멜스티스 범위안의 적은 해로운 효과가 지속적으로 유지된다거나 하는것만으로도

멜스티스를 켤 이유가 될만하다고 보는 참 여러모로 아쉬운 스킬...

자이바스나 큐어 프클 처럼 장판형 마법진을 멜스티스가 발동되고있는한 계속 유지되줘도 좋을듯 하네요
문제는 이런식으로 됬을때 드드드의 성직자계 장판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스톤헨지와 충돌이 있을듯 한데

각각 차이점을주고 스칼 고유의 특색만 잘 줘서 조정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