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laytogether.worldofwarships.asia/invite/9meYaz6

파일 내용은 초대코드 이용시 특전 입니다.골드쉽 뿐만 아니라 6티어 찍으면 주는 자경 8만은 정말 꿀입니다.
제가 그 꿀 빨아봐서 아는데요. 
제가 이 게임 처음할때 독일 전함 트리타다가 4티어에 접고,일본 전함으로 다시 시작 했는데 10일 정도만에 8티어 찍었네요.

일단 제 짧은 검색과 경험으로는,

1. 전함 중에서는 일본이 가장 집탄이 좋아서 함포전으로는 유명하고,
현재 가장 핫한 전함은 10티 컨커러(영국) 입니다만 10티는 먼길이니까, 일본 전함 시작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집탄률은 일본이 가장 핫하고 그 다음이 미국 정도 입니다.
튼튼하지만 집탄율이 좀 안좋은 돌격 전함류는 독일이고, 

일본이 좋은 이유가 집탄률과 속도(그러나 낮은 방호력)이 있지만 저티어만 탈출하면(개인적으로는 일본 저티어는 돌격류로 헤쳐나가면 오히려 승률과 딜량에서 많은 이득을 봤습니다) 5,6,7 티어는 명품이기도 하고, 8티어 역시 제 개인적 경험으론 명품으로 분류 합니다. 
단지 9티어 이즈모가 좀 걸리긴 한데, 저는 자경 패스는 안했지만 크레딧이 없어서 이즈모를 그것도 스톡으로만 야마토로 넘어간 변태라..흐흐 ㅋㅋ
아무튼 집탄이 꽤 스트레스를 주기 때문에 일본 혹은 미국 추천 합니다.


2. 순양 중에서는 10티 디모인이 갑이라는 평이 많아서 미순양이 매력적이라고 생각 합니다.

3. 구축 중에서는 좋은 빠른 연사 등으로 매력적인 소구축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 합니다.
검색 등으로 한번씩 알아보시고 시작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엔 크레딧이 남아돌지만 상위 티어로 갈 수록 크레딧이 급격하게 모자라니,
컨테이너는 왠만하면 크레딧 받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즐겜을 위해서라면 행운이긴 하지만요.
그리고 크레딧을 잘 벌 수 있는 골쉽류가 있는데,
그 와중에 최고는 미주리구요. 그 다음이 티르피츠 그리고 아타고, 애틀 이정도 인것 같네요.


단, 가끔 게임하다보면 아타고, 애틀은 70% 세일이 뜨던데 주로 아타고를 추천하는 추세이니 아타고를 추천합니다만..
운영이 어렵기 때문에(10탑방을 자주가서)  초반엔 비추 드리고 싶습니다.
다른거 타보고 경험 좀 쌓이면 하시는걸 추천.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이 게임 처음 접할 때 독전 4티어 찍고 티어 올리기 버겁다고 생각 해서 금방 그만뒀는데,
깃발이고 위장이고 미션 잘 활용하니 정말 빠르게 올릴 수 있더라구요.

왠만하면 초반 진입부에서 안그만두시려면 그냥 깃발, 위장 같은거 아끼지 말고 하시는것도,
괜히 아끼다 똥되는 것보단 낫지 않나 싶습니다. (코드 이용자가 6티어 찍어야 제가 보상 받아서 그런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무작위 전투랑 ai랑 하는 전투 외에 주간 미션이라고 매주 바뀌는 미션이 있는데(6티어 가능) 이게 정말 미치도록 꿀입니다. 전 8티 찍고서야 알았는데, 이거 꼭 이용 하시구요.

미션 들도 보상이 엄청나니 꼭 이용 하세요.
여러분이 6티어 찍으시면 저도 300만 크레딧과 기타 보상을 받습니다.
열심히 해주세요.ㅋㅋㅋ

즐거운 워쉽이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