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남)>

* 은탄(공통)

- 마스터 레벨이 20레벨로 변경됩니다.

 

* RX-78 랜드러너

- 공격력이 10% 감소됩니다.

 

* Ez-8 카운트 다운

- 공격력이 10% 증가됩니다.

 

* G-1 코로나

- 공격력이 6% 감소됩니다.

 

* 트랜스폼 : G-2 롤링썬더

- 공격력이 22% 증가됩니다.

 

* 트랜스폼 : G-3 랩터

- 공격력이 22% 증가됩니다.

 

* Ex-S 바이퍼

- 1레벨 기준 총알 공격력이 9%, 폭발 공격력이 8% 증가됩니다.

- 33레벨 기준 총알 공격력이 11%, 폭발 공격력이 11% 감소됩니다.

 

* RX-60 트랩러너

- 공격력이 10% 감소됩니다.

 

* 메카 드롭

- 1레벨 기준 랜드러너 마법 공격력이 25%, 레드/실버 버스터 폭발 공격력이 25% 증가됩니다.

- 26레벨 기준 랜드러너 마법 공격력이 23%, 레드/실버 버스터 폭발 공격력이 23% 증가됩니다.

 

* 스패로우 팩토리

- 1레벨 기준 스패로우 총알 공격력 18%, 스패로우 폭발 공격력 6%,팩토리 폭발 공격력 3% 증가됩니다.

- 23레벨 기준 스패로우 총알 공격력 17%, 스패로우 폭발 공격력 5%, 팩토리 폭발 공격력 2% 증가됩니다.

 

* 게이볼그 펀치

- 공격력 31% 증가

- 6레벨 효과 중 현재 소환된 로봇들의 힘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Ex-S 바이퍼 Zero

- 사격 종료 후 지면으로 낙하하는 랜드러너 개체수 감소(7기 → 4기)

 

* TX-45 A-Team

- 공격력 3% 감소됩니다.

 

* TX-80 디멘션 러너

- 공격력 30% 증가됩니다.

 

* 헬 마치

- 공격력 8% 증가됩니다.

 

* 로보틱스

- 힘 증가량이 삭제됩니다.

 

* 아크리액터

- 습득 레벨이 25레벨로 조정됩니다.

- 소모 SP가 감소 됩니다. (25 → 20)

- 게이볼그 펀치와 헬마치는 별도의 데미지 증가 효과를 받도록 변경됩니다. (마스터 시 50%)

- 마법 크리티컬 확률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고정 값 10%)

 

* 공중 전투 메카 : 템페스터

- 총알과 미사일 발사 쿨타임이 각각 2초와 3초로 변경됩니다.

 

* HS-1 친구들

- 게이볼그 펀치와 헬마치는 쿨타임 감소 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차원의 녹색 기운

- 로보틱스 : 힘 증가량이 삭제됩니다.

 

* G-2 롤링썬더 전자파 발사 후 충전 시 2번째에 모든 롤링썬더가 충전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