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 두 달 접다가 복귀한 백마입니다.
제가 워낙 극만신 도는 걸 좋아해서 극만신 업뎃할 때마다 항상 트라이 가고 금방 기믹 익혀서 자주 다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극 주르반 바로 트라이하고 반숙팟도 너덧번 클리어했습니다.
지인이 랜매 가자하셔서 가끔 다니는 편인데, 이제 상대편 힐러의 힐은 포기하고 솔힐의 운명을 알고 솔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반숙팟에서까진 솔힐로 문제없던 극 주르반이 랜매에 가기만 하면 상황이 변해요. 탱커님께서 자주 충방 불굴 수태를 끄시더라구요. 보통 1페 끝나고 쫄페 전까지만 끄시던데 여긴 제 딜 포기하고 힐 드립니다. 근데 제가 며칠전에 만난 탱님도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오늘 만난 탱님께서는 티르빙때 불굴을 끄시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보통 파동포~티르빙에서 파동포 대상자분께 미리 리제네 드리고 파동포 맞는 순간에 케알 드린 후 탱님께 눈눈드리거나 주르반한테 바이러스 걸고 힐을 케알~케알라틱택으로 힐업을 하는데, 진짜 줄줄줄 녹으셔서 그런지 아님 제 컨트롤이 딸린지 결국 그 판은 포투를 했습니다. 
저기서 신문과 성소를 안 쓰는 이유는 제가 2번째 비상때 신문키고 메디카라 넣은 뒤 그 후 발톱에서 성소를 켜서 쟁여두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티르빙때 불굴 충방 수태 끄시는 탱커 보시나요? 그럴 때 힐업은 어떻게 하시나요?

템렙 257 의지 677 마시 1046 스탯 유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