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인던에 렙업하기 위해서 큐를 돌렸습니다.

5인큐였으며,  힐러 1명, 도발러1명, 딜러 3명 조합으로 큐가 잡혔습니다.

저 말고도 300레벨 초반이라서 레벨업을 목적으로 온 분이 더 있었습니다.


제가 소펠스템 도발러였고, 본캐에 있는 방템고 무기를 다 가져와서 그럭저럭 도발과 탱킹 수월하게 해내는 캐릭이었습니다. (물리방어력은 총 3098이고 마법방어력은 1911입니다.)

(제가 뉴비라서 아직 무기는 제대로 못맞춰서 페버디마스 소드 8강짜리를 쓰고 있고, 소펠스템이다보니 딜이 잘 안나오긴 합니다)


인던은 별 탈 없이 돌고 있는 도중에 갑자기 직보하죠 라고 한마디 툭 던지더니 혼자 보스방으로 달려갔습니다.

나머지 사람들도 어쩔 수 없이 끌려가서 강제직보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버렸구요.


저를 렙업 목적으로 들어왔는데 얼마나 어이가 없던지 너무 화가나고 짜증나서 왜그러냐고 말해보았지만
약한주제에 무슨 말이 그리 많냐는 얘기만 하고 나가버리네요..

뉴비들은 그럼 다 게임 접어야됩니까 ? 
6월에 시작해서 한달째 하는데 빨템파밍에 막혀서 지쳐가는중인데 저런분까지 만나니깐 진짜 그냥 접어야되나 싶네요.

이런 유져들 때문에 신규 유져들이 더 접는거 아닌지....


진짜 저런식으로 딜잘나온다고 딜 안나오는사람들 렙업도 못하게 하면 진짜 뉴비들 서러워서 게임 어떻게 합니까 ..







그리고 일부러 또 다시 큐가 같이 잡힐까봐 다시 10분 넘게 기다렸다가 290인던 큐를 다시 돌렸는데 
운이 정말 나쁘게도 저 사람을 또 만났어요.

이번에도 다른 사람들은 첫번쨰 방에서 남은 잔몹처리할 동안 
먼저 다음 방으로 넘어가서 몹을 다 잡아버리더군요.
렙업하기 위해서 온 사람들은 얼마나 짜증날까요...



이런 글 올리고 싶지는 않았는데 이렇게라도 해야 저 분이 문제인줄 알고 고칠 것 같아서 글을 적어 올립니다.



---------------------------------------------------------------------
3시 22분경에 290인던 내에서 채팅 내용도 추가해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