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슈리네 edan 소탕권 낚시 및 직보



첫번째 이미지 파일 보시면, 외치기로 140인던 소탕권을 쓴다며.. 200까지 쭉 달린다고 배수토큰 쓰고 오라고 광고를 합니다.
마침 140인던에 자동매칭 하고 있던 저는 인원이 3명인걸 보고, 아 우리 팟이구나해서 좋은 기분으로 입장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될줄이야....
직보 달려갈때부터 동영상 촬영했지만, 동영상 편집에 문외한인 결과.. 일단은 스크린샷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이때 같은 파티셨던분들 닉네임 나와도 괜찮으시다면 얘기해주세요.

첫번째 스샷이나 두번째 스샷에도 보시다시피 제가 일단 감사합니다라고 얘기합니다

이랬던 이유는 외치기로 팀명을 파악한 뒤 인던 입장했을때 그 사람이 있었기에 바로 감사합니다라고 얘기 드렸습니다.

그 뒤에 여신상 좀 깔아달라고 하시기에.. 그것쯤이야하고 저와, 또 한분께서 서로 합이 안 맞아 두개를 깔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갑작스레 아 소탕권을 안 들고 왔네요 ㅈㅅ이라고 하면서.. 뭔가 쎄한 기분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그래서 저희들끼리 아 그래도 쓸면 되지하고 일단은 버프를 걸고있는데, 저 앞으로 혼자 막 달려가는겁니다.

그때서야 전 그분의 레벨이 272쯤인 플레이그닥터인걸 보고 혹시나 싶어서 마구 달려갔습니다.

동영상은 이때부터 찍었습니다. 그리고는 정말 제 예상과 똑같이 혼자 직보를 해주시더군요.



3번째 이미지 보시면 동영상 녹화한다는 얘기에 직보잖아요란 말을 남깁니다.

외치기로도 직보란 얘기는 한마디도 안하시던분이 갑작스레 직보란 얘길 합니다.

어이 없던 저는 따졌습니다. 그런데 하시는 말씀이 보스 잡으면 안된다는 규정이 있냐고..

예.. 규정은 없습니다 네. 규정은 없어요. 그런데 서로에게 지켜주는 매너와 비매너란게 존재합니다.

암묵적인 룰이라고 얘기드리면 될까요? 모두에게 지탄 받는 비매너 행위를 행할시 여기 사건사고게시판에 올리는거구요.

직보가 왜 비매너냐고 물어보시는 장면에서 전 그냥 턱하니 막혔습니다. 아 그냥 작정하고 비매너 저지른 사람이구나..

애초에 272 캐릭으로 140인던 도는것부터 어이 없었고.. 여신상에 소탕권까지 전부 쓰라고 하는것부터 일부러 이런짓 하는 사람이다 싶었습니다.

제가 글을 적는 지금도 260인던에서 당하신분들이 많습니다. 피해를 조금이라도 덜으시라고 이렇게 사사게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동영상 편집과 뭘 해야될지 전혀 감이 안잡히는 컴맹이라.. 일단은 동영상 파일만 소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올리는법과 편집할 방법을 누군가 가르쳐주신다면 바로 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edan님~ 님 닉 언급 되있는 스샷에 제가 아주 친절하게도 제목에도 님 닉 언급해놨습니다.


한번 고소해보세요 ^^ 님 돈 얼마나 많은지 한번 보고 싶네요.




22시 40분에 적어놓는 수정사항.. 동영상 돌려보니까 레벨이 272였습니다. 수정했구요.

동영상은 못올리니 동영상 스크린샷들만 올려놓겠습니다.

채팅창 지운 이유는 어차피 위 이미지에 적었던 채팅들 다 있고, 파티원분들 이름 하나하나 삭제하자니 너무나 귀찮아서 
대충이나마 다 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