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기엔 빠른 대전이나 경쟁전 처럼 '목표에 기반한 전투'가 적절하다고 생각
- 아케이드의 출시 및 성공적인 결과를 보고 생각이 변경
- 데스매치에선 플레이어가 얼마나 많은 처치를 했는지 스코어보드에 기록

- 데스매치는 두 가지 모드가 존재
-- Core 모드
--- 일곱명의 플레이어과 한 전장에서 대전
--- 원하는 영웅 마음대로 선택 가능
--- 다른 사람들의 정치 당할 걱정 없음, 자신이 더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다는 걸 보이기만 하면 됨
--- 상위 네 명의 플레이어는 전리품 상자를 획들 할 수 있는 승리 포인트 획득 (기존의 아케이드 포인트)

-- 팀 데스매치 모드
--- 6:6 전투, 30 처치 먼저 달성하는 팀이 승리
--- 메르시가 부활을 사용할 경우, 부활한 팀원의 수 만큼 상대 처치 점수 감소

- 데스매치 전용 전장
-- 기존 점령/호위 및 점령 전장을 수정한 전장
-- 새로운 전장 (위도우 메이커와 관련 있음)
-- Core 모드와 팀 데스매치 모드는 서로 다른 전장을 사용
--- 내부 테스트하면서 내린 결론

- PTR에서 지금 플레이 가능